다가오는 징검다리 연휴에 축제와 치맥이 함께 하는 가을여행을 계획해보는 것은 어떨까. 선선한 가을밤 다채로운 지역축제가 함께하는 롯데리조트 3개 지점에서는 치맥이 포함된 가을 시즌 패키지 ‘어텀 인비테이션’을 오는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사진=롯데리조트 제공

먼저 롯데리조트부여의 경우 디럭스 더블 또는 트윈룸 1박과 노천카페 치맥세트로 구성됐다. 오후 5시부터 10시까지 야외 노천카페에서 치킨, 포테이토, 생맥주 1700CC를 맛볼 수 있는 ‘치맥세트’는 백제의 우아함을 담은 원형회랑 야경이 함께해 맛과 운치를 더한다. 또한 28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부여군 구드래 둔치에서 백제 의식주 문화를 접해보는 제65회 백제문화제가 개막해 더욱 특별한 부여여행을 만끽할 전망이다.

설악의 단풍이 알록달록 반겨주는 롯데리조트속초에서는 ‘루프탑9 치맥세트’가 포함된 패키지를 만나볼 수 있다. 디럭스 더블룸 1박과 함께 탁 트인 동해를 배경으로 하는 루프탑9에서 치킨윙, 생맥주 2잔을 즐길 수 있다. 더불어 차로 10분 거리에 위치한 속초 청초호에서는 10월 3일부터 6일까지 ‘청초환희’ 빛축제가 펼쳐져 연휴 기간 방문객들이 속초 관광의 매력을 온전히 느낄 수 있도록 해준다.

제주아트빌라스의 경우 63평 DA그룹 빌라 1박과 치킨, 피자, 생맥주 1500CC가 포함된 ‘딜리버리팩’이 특징이다. 여기에 2박 이상 투숙 시 레스토랑 아트코델리아의 인기메뉴인 ‘아트우동정식’이 4인당 1회로 추가 제공될 예정이다. 단지 내 커뮤니티센터 1층에 자리한 아트코델리아에서는 오는 10월 1일부터 가을시즌에 맞춰 양식 메뉴 2가지 이상 주문 시 전체 금액의 30% 할인과 음료 서비스가 포함된 런치 스페셜 이벤트를 선보인다.

패키지 요금은 14만5000원(세금포함)부터 시작하며 홈페이지를 통한 예약 시 추가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