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라호텔이 여행하기 좋은 가을을 맞아 방문하는 가족 여행객을 위한 핼러윈 파티를 준비했다.

제주신라호텔은 오는 10월 21일부터 31일까지 마술쇼에 핼러윈 퍼레이드를 가미한 키즈 프로그램 ‘매지컬 핼러윈 파티’를 진행한다. 앞서 운영되던 마술쇼 기반의 ‘매지컬 판타지’가 교육과 재미를 모두 잡았다는 평을 들으며 부모 고객으로부터 높은 만족도를 얻어 기존 프로그램에 핼러윈 퍼레이드를 추가해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도록 선보인다.

‘매지컬 핼러윈 파티’에 참여한 아이들은 마술사의 신비한 마술을 관람하고 클레이 가면과 호박 바구니를 꾸미게 된다. 약 70분간 수업 후 핼러윈 복장을 하고 또래 친구들과 함께 호텔 곳곳을 퍼레이드하며 사탕을 받는 추억을 쌓을 수도 있다.

'매지컬 핼러윈 파티'는 오전 10시와 오후 4시, 하루 두 차례 6층 연회장 월라에서 진행되며 이용률이 높은 프로그램인 만큼 G.A.O.(호텔 레저 전문가 서비스) 예약 센터를 통한 사전 예약이 필수다.

제주신라호텔을 방문하는 전 고객을 대상으로 핼러윈 마술 공연도 진행한다. 10월 21일부터 31일까지 매일 오후 2시에 로비 라운지 ‘바당’에서 저글링과 드로잉 마술 등으로 구성된 핼러윈 마술 공연을 진행해 체크인하는 고객들에게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부모들이 즐길 수 있는 와이너리 투어도 운영한다. 기존에 실내 중심으로 진행되었지만 이번 가을에 개최하는 ‘월드 와이너리 투어’는 상쾌한 바람이 불어오는 쉬리벤치에서 바다를 바라보며 쉴 수 있도록 구성했다.

9월부터 11월 말까지 매일 진행되는 '월드 와이너리 투어'는 제주신라호텔 정원에 있는 '쉬리벤치' '테라스가든' '비밀의 정원' 등을 거닐며 스파클링 와인부터 구대륙, 신대륙 와인을 음미하도록 마련해 초심자는 물론 마니아도 와인에 대한 폭넓은 경험을 할 수 있다.

사진=제주신라호텔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