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T아일랜드 이홍기가 오늘(30일) 국가의 부름을 받고 입소한다.

이홍기는 30일 오후 강원도 양구군 육군 21사단 백두산부대 신병교육대에 입소한다. 백두산부대에서 4주간 기초군사훈련을 마친 뒤 자대배치를 받을 예정이다.

입대 전날 이홍기는 뮤지컬 '사랑했어요' 막공 무대에 올랐다. 공연을 끝낸 후 이홍기는 "우리 앙상블 멋쟁이 예쁜이들께서 이런 깜짝이벤트까지 해줬어요. 너무 아쉽고 행복하고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꼭 다시 만나요 우리"라고 

또한 공연장 앞에 운집한 팬들과 함께한 사진을 찍고 "짠! 공연 보러와 준 우리 프리들 멋있다! 안 죽었네. 너무 많네"라고 글을 남기며 행복해했다.

이날 공연은 그의 절친 배우 박신혜와 김수현도 관람했다. 박신혜는 공연이 끝난 후 "잘 다녀와라 친구. 공연도 잘 봤어 홍기야"라며 대기실에서 함께 촬영한 사진을 공개했다. 박신혜는 이홍기에 경례를 하는 듯한 포즈를 취하고는 아쉬움 가득한 표정을 지었다.

이어 입소날인 오늘 당일 래퍼 딘딘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잘 다녀와 홍기! 새어 나오는 미소를 숨길 수 없었어... 미안 곧보자!! 어디서든잘할 거 알아! 금방이야 화이팅!!!"이라는 글과 함께 하루새에 짧아진 머리의 이홍기의 모습을 공개했다.

 #이홍기 #백두산 #양구 #끝난거야 #ㅅㄱ #난철원 #겨울끝나면여름 #여름겨울여름겨울 #유격혹한기유격혹한기 #힘내 #금방이다 #빨리나와서핵인싸동맹하자 #몸건강히"라는 해시태그를 더하며 이홍기를 응원했다.

사진=이홍기, 박신혜, 딘딘 인스타그램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