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선한 바람에 일상생활 속 불쾌지수는 낮아지지만 피부는 속 건조나 칙칙함, 잔주름 등으로 괴로운 계절이다. 이 시기 피부에 가장 중요한 것은 충분한 수분 공급과 즉각적인 손상 관리다. 피부 내 수분이 부족할 경우 노화가 빠르게 진행되며 한 번 손상된 피부는 되돌리기 어렵기 때문이다.

벌써 피부가 눈에 띄게 푸석해졌다면 손상된 피부를 위한 스페셜 스킨 케어 아이템을 화장대에 더해보자. 피부 내 유익균 공급을 도와줄 신개념 에센스부터 수분 공급과 항산화 성분 앰플의 영양을 한 번에 얻을 수 있는 듀얼 마스크 팩까지 환절기 피부 재생 및 회복을 위한 아이템들을 모아봤다.

■ 피부 본연의 힘 길러주는 신개념 프리&프로바이오틱스 에센스

환절기의 건조함과 강한 자외선 등으로 인해 전반적인 피부 체력이 약해졌다면 피부 건강에 도움을 주는 유익균 공급 및 활성화를 도와 보다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새로운 에센스를 사용해보자. 다시 탄탄한 피부로 되돌릴 수 있을 것이다.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이 새롭게 선보인 ‘뉴 어드밴스드 제니피끄’는 마이크로바이옴 과학으로 더욱 강력해진 3세대 안티에이징 에센스 제품이다. 7가지 프리바이오틱스와 프로바이오틱스 성분을 함유해 피부에 영양분을 공급하고, 건강하고 탄탄한 피부를 되찾는 데 도움을 준다.

■ 주름 생성의 원인, 활성 산소 잡아주는 항산화 성분 앰플

눈에 띄게 푸석해진 피부 위에 생길 주름들이 걱정된다면, 피부 속 세포를 산화시키고 주름을 생성하는 활성 산소를 없애줄 ‘항산화 성분’의 스킨케어 아이템을 선택해보자.

랑콤의 ‘제니피끄 더블 드롭 앰플’은 제니피끄 프로바이오틱스 에센스에 98% 순도의 항산화 앰플을 결합한 제품이다. 세럼 베이스로 사용된 제니피끄 프로바이오틱스 에센스에는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탄력을 제공하는 '비피다 발효 용해물'과 '이스트 효모 추출물', 피부를 즉각적으로 진정시키는 '락토바실러스 발효물'까지 3가지 프로바이오틱스 성분이 함유돼 있다.

때문에 피부 노화로 이어지는 산화를 방지하고 동시에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줘 탄탄한 피부로 만들어준다.

■ 환절기 피부 회복의 핵심…마스크팩 한 장으로 수분 공급+항산화 케어를 한번에

가을철 피부 회복의 핵심인 수분 공급과 노화 방지의 ‘항산화 케어’를 보다 편리하게 하고 싶은 귀차니스트들을 위한 스페셜 아이템, 항산화 앰플 성분이 담긴 듀얼 마스크 팩을 마련해보자. 야외 활동이 잦아 피곤한 가을철에도 간편하게 집중 케어를 할 수 있을 것이다.

랑콤의 ‘제니피끄 센시티브 하이드로겔 듀얼 멜팅 마스크’는 대표 안티에이징 앰플인 제니피끄 더블드롭 앰플 1병의 영양을 한 장의 마스크에 담았다. 앰플을 먼저 얼굴에 고루 펴 바른 뒤 그 위에 하이드로겔 마스크를 한번 더 사용하는 이중 케어 방식으로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트리트먼트를 선사한다.

항산화 앰플에 함유된 프로바이오틱스는 피부 장벽 강화와 깊은 수분 공급에 도움을 주며 제니피끄 프로바이오틱스 에센스의 두 가지 프로바이오틱스 추출 성분과 ‘락토바실러스 발효물’의 시너지 효과로 피부 진정 효과까지 갖췄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