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유일 타임커머스 티몬(대표 이진원)은 매달 2일 진행하는 ‘리워드데이’에서 이날 하룻동안의 결제 금액에 따라 최대 10만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는 룰렛이벤트 참여권을 증정한다고 1일 밝혔다. 

티몬은 리워드데이 전용 특가 상품을 선보이는 한편, 이날 하룻동안의 결제 총 금액(3만원/5만원/10만원 이상)에 따라 룰렛을 돌려 구매금액별 2천원에서 최대 10만원까지의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 참여 횟수를 차등 제공한다.

룰렛 참여권은 리워드데이 상품을 비롯한 10분어택, 1212타임, 타임어택, 타임베스트, 무한타임, 패션타임, 간식타임, 뷰티타임, 유아동타임, 모닝타임, 나이트타임, 심야타임, 티몬균일가 등의 타임매장에서 구매한 금액을 기준으로 최대 4회까지 참여할 수 있다. 룰렛이벤트는 10월 21일(월)부터 31일(목)까지 진행되며, 리워드로 받은 쿠폰은 10월 31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10월 2일 리워드데이에서는 총 660여개의 전용 특가 상품을 준비했다. 하나만 구매해도 무료배송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절반 이상의 상품이 수량을 무제한으로 준비해 더 많은 고객들에게 특가 상품 혜택을 주고자 노력했다.    

이날 선보이는 특가 상품으로는 ▲삼성출판사 유아 두뇌발달 활동북, ▲지앤마 엄마맘에 착한 유아 전동 칫솔, ▲유피넬 아동 간절기용 조끼 패딩 등 유아동 상품을 비롯해 천연 원석으로 만들어진 홈케어 경락 마사지기 ▲제이드롤러 얼굴 경락 마사지기 등이 온라인 최저가보다 저렴하게 판매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