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일훈이 정든 ‘아이돌라디오’를 떠난다.

약 1년간 MBC 표준FM ‘아이돌 라디오’의 DJ를 맡았던 비투비 정일훈이 지난 30일 마지막 인사를 남겼다.

이날 방송에는 DJ 정일훈과 오랜 시간 ‘들장미소년’ 코너를 함께해온 SF9 휘영과 더보이즈 영훈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자리에 함께하지 못한 아스트로 문빈은 “정일훈의 행동과 말들은 언제나 우리의 가슴속에 기억될 것”이라는 메시지로 아쉬운 마음을 대신했다.

비투비 임현식과 프니엘도 상암 MBC 가든 스튜디오를 찾아 정일훈에게 힘을 보탰다. 군 복무 중인 비투비 서은광과 이민혁은 음성으로 정일훈을 격려했고, 육성재는 드라마 촬영장에서 수화기 너머로 재치 있는 입담을 뽐내며 정일훈의 마지막을 응원했다.

MBC 표준FM ‘별이 빛나는 밤에’를 진행하고 있는 B1A4 산들도 스튜디오에 깜짝 방문해 DJ 정일훈에게 아낌없는 박수를 보냈다. 이 밖에도 아스트로 MJ, 오마이걸 효정, JBJ95 상균&켄타, 우주소녀 연정, 스트레이키즈 현진, 에이핑크 오하영, 하성운, 아스트로 윤산하 등 수많은 아이돌의 인사가 이어져 일 년 동안 DJ 정일훈이 쏟은 노고를 가늠케 했다.

이에 정일훈은 담담하게 마지막 소회를 밝혔다. 정일훈은 “작년 10월 4일 런칭쇼를 시작으로 오늘까지 약 1년간 아이돌 라디오 DJ로서 여러분을 만났다. 첫 방송부터 358일이 됐다. 일주일을 더 하면 365일인데 조금 아쉬운 숫자이긴 하다”고 운을 떼며 모두에게 감사 인사를 남겼다.

이어 청취자들에게 “매일 밤 들어주신 모든 아이돌 팬 여러분, 청취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언제나 사랑한다. 청취자 여러분이 있기에 ‘룽디’가 있었다”고 말했다. 제작진을 향한 고마운 마음도 잊지 않았다. 정일훈은 “항상 사랑해주시는 제작진 여러분들께도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부족한 DJ 이렇게 챙겨주시느라 고생 많았다”며 “우리 언젠가 다시 만나자”고 다음을 기약했다.

연이은 깜짝 선물로 꾸며졌던 이날 방송에서 정일훈은 “많은 사랑을 받았다는 생각이 든다. 가는 길을 이렇게 축복받은 DJ가 있을까 싶다”고 감격스러운 모습으로 화려한 마무리를 했다.

MBC 라디오의 아이돌 전문 프로그램 ‘아이돌 라디오’는 매일 새벽 1~2시 MBC 표준 FM(서울·경기 95.9MHz), MBC 라디오 애플리케이션 mini에서 방송된다. 매일 밤 9~10시엔 네이버 브이라이브 애플리케이션(V앱)에서 방송 전 보이는 라디오(주말 제외)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