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동욱의 A컷 못지않은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1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배우 이동욱의 데뷔 20주년 팬미팅 ‘I’M WOOK’(부제:To My Inside)의 포스터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동욱은 화사한 핑크색의 배경에 동일한 색상의 의상을 착용했다. 핑크색을 완벽하게 소화해낸 이동욱은 달달하고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눈길을 끌었다. 또 뚫어질 듯한 강렬한 눈빛부터 그윽한 눈빛과 은은한 미소로 부드러운 모습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확인시켰다.

이날 촬영장에서 이동욱은 고도의 집중력과 프로페셔널한 애티튜드로 단시간에 A컷을 만들어 낸 것은 물론, 촬영 중간중간 꼼꼼한 모니터링으로 보다 완성도를 높였다는 후문이다.

오는 11월 2일(토)에 진행되는 2019 이동욱 국내 팬미팅 ‘I’M WOOK’(부제:To My Inside)는 그의 데뷔 20주년을 기념하며, 그동안 늘 한결같은 사랑과 응원을 보내준 팬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고자 기획되었다. 특히 이동욱은 코너 구성, 대본, 무대 연출까지 팬미팅의 모든 부분에 하나하나 참여하며 남다른 팬 사랑을 드러내고 있다고.

한편 2019 이동욱 국내 팬미팅 ‘I’M WOOK’(부제:To My Inside)는 오는 11월 2일(토) 오후 5시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개최되며, 티켓 예매는 지난달 27일(금) 오후 8시에 멜론 티켓 사이트 단독으로 ‘이동욱 팬십 1기’에 한해 선 예매가 진행되었으며, 일반 예매는 오늘(1일) 오후 8시 멜론 티켓과 인터파크 티켓 사이트 두 곳에서 진행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