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늘한 가을 바람과 함께 피부는 건조증과 잔주름으로 괴롭다. 이 시기 피부에 가장 필요한 건 '보습력'일 것이다. 각 뷰티 브랜드가 보습력과 흡수력을 높여 선보이는 가을 맞이 신제품들을 소개한다. 

# 맥스클리닉, ‘타임 리턴 멜라토닌 아이크림’ 출시

맥스클리닉이 건조한 날씨 탓에 잔주름 지는 눈가 피부 고민을 해소해줄 ‘타임 리턴 멜라토닌 아이크림’을 출시한다. ‘성유리 크림’으로 인기를 얻은 ‘맥스클리닉 타임 리턴 멜라토닌’ 라인의 신제품이다.

‘타임 리턴 멜라토닌 아이크림’은 시중의 기존 아이크림과 달리 가볍고 끈적임 없이 스며드는 매끄러운 텍스처로 눈 아래뿐 아니라 눈꺼풀 위에도 바를 수 있어 눈가 전체 360도 케어가 가능하다.

멜라토닌 성분을 포함한 7종 히알루론산, 나이아신아마이드, 노랑만병초잎 추출물 등을 비롯해 맥스클리닉의 독자 성분 골드 타임 슬립 릴렉싱을 함유했다. 흡수력이 우수한 리포좀 공법을 적용한 순도 99% 멜라토닌 성분이 건강하고 맑은 피부를 위한 개선을 효과적으로 돕는다. 

# G&H ‘리프레쉬 플러스 바디 수딩 스틱’ 출시

G&H가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피부 보습 케어 를 돕는 ‘G&H 리프레쉬+ 바디 수딩 스틱’을 출시했다. 

리프레쉬+ 바디 수딩 스틱은 건조해지는 날씨로 피부가 거칠어지는 환절기와 가을철, 간편한 스틱 타입으로 수시로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 주는 제품이다. 미니멀한 디자인과 콤팩트한 사이즈로 가방이나 파우치에 넣고 다니기 좋으며 필요할 때마다 언제 어디서나 쉽게 사용할 수 있다. 

보습과 진정작용도 탁월하다. 수딩 스틱에 함유된 알로에 베라 잎즙은 자외선과 건조한 공기에 자극받은 피부를 다스리고 보습 효과도 한층 끌어올렸다.

대표 항산화 식품으로 각광받는 그레이프 씨드와 그린티 추출물도 함유돼 피부 노화 및 트러블 방지에도 효과적이며 은은한 알로에 향으로 아로마틱한 느낌을 선사한다.

# 눅스 ‘레브드미엘 울트라 컴포팅 베리어 크림’ 출시

눅스(NUXE)가 신제품 ‘레브드미엘 울트라 컴포팅 베리어 크림’을 선보인다.

‘레브드미엘 울트라 컴포팅 베리어 크림’은 눅스의 영양 및 재생 라인인 레브드미엘에서 새롭게 출시되는 영양 크림으로 프리미엄 프로폴리스를 담아 한층 더 강력하고 체계적인 트리플 영양 효과를 선사한다. 

프랑스산 프로폴리스 추출물, 아카시아 꿀, 화이트 루핀 단백질을 배합해 완성한 트리플 리커버리 액티브로 예민한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지친 피부에 집중 영양을 부여한다. 특히, 약해진 피부 장벽의 근본부터 케어 하는 트리플 리커버리 시스템을 적용해 유효 성분이 피부 깊이 오래 머물 수 있도록 피부 보호막을 형성한다. 

또한, 프리미엄 프로폴리스가 손상된 피부의 건강을 되찾아주는 트리플 영양 효과를 선사하고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세워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되찾게 도와준다. 

# 모로칸오일, 바디 전용 ‘솝 프래그런스 오리지날’ 출시

헤어&바디 케어 브랜드 모로칸오일이 환절기 날씨에 건조하고 약해진 피부 장벽과 보습을 지켜줄 바디 전용 클렌징 ‘솝 프래그런스 오리지날’을 새롭게 출시한다.

‘솝 프래그런스 오리지날’은 피부 보습, 피부 장벽 강화를 도와주는 바디 전용 클렌징 솝으로 지중해의 정취가 느껴지는 ‘프래그런스 오리지날’ 향이 은은하게 느껴지는 것이 특징이다. 충분한 거품으로 클렌징 후에 피부 보습막이 형성돼 촉촉함을 느낄 수 있고 샤워 후에도 프래그런스 오리지날의 은은한 향기가 지속되기 때문에 일석이조다.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아르간오일, 내추럴 쿨링 효과의 알로에 추출물이 함유돼 산뜻하게 클렌징해주고 풍부한 영양과 수분을 공급해 피부결을 부드럽게 유지해준다. 필수지방산이 풍부한 시어버터 성분이 함유돼 피부를 촉촉하게 하고 피부장벽 강화에도 도움을 준다.

아울러 파라벤, 미네랄 오일, 설페이트가 첨가되지 않아 건조하고 약해진 피부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 해피바스 ‘스파 바디 워시’ & ‘슈가 스크럽 워시’ 출시

해피바스가 세계 목욕 문화 시리즈 2탄, 영국 고대 도시 ‘바스(Bath)’의 온천 문화 정취를 담은 ‘시티오브바스’ 라인으로 ‘스파 바디 워시’와 ‘슈가 스크럽 워시’를 출시했다.

신제품 ‘시티오브바스 스파 바디 워시’는 설페이트 계면활성제가 첨가되지 않은 고농축 오일 바디워시로 피부가 민감한 사람들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로즈 오일과 온천수 함유로 바디 세정 후 피부 속 깊이 고보습감을 느낄 수 있으며 부드럽게 마무리해준다.

또한 ‘시티오브바스 슈가 스크럽 워시’는 인공색소 무첨가 제품으로 피부에 무리한 자극 없이 데일리로 각질을 제거할 수 있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