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의 프리미엄 홈뷰티기기 브랜드 프라엘(Pra.L)이 출시 2주년을 맞아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두 가지 고객 감사 이벤트를 마련했다.

사진=LG전자 제공

첫 번째 이벤트는 오는 13일까지 진행되는 ‘나만의 프라엘 이야기’ 공모 이벤트다. 제품 사용 후기를 본인의 SNS 계정을 통해 공유하면 참여자 전원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하고, 우수 후기 작성자 22명을 선정해 하반기 출시 예정인 LG 프라엘 신제품의 우선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지난 2년간 프라엘 제품을 1개 이상 구매한 고객이라면 모두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LG 프라엘 제품 인증샷과 사용 후기를 필수 해시태그3개(#LG프라엘 #LED마스크 #LG프라엘사용후기)와 함께 본인의 유튜브나 인스타그램, 네이버 블로그 등 SNS 계정에 업로드 후 이벤트 페이지의 ‘우수후기 응모하기’를 클릭해 응모하고, 이벤트 페이지 댓글에 이메일 주소와 응원 메시지를 작성하면 된다.

두 번째 이벤트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더마 LED 마스크를 구매하는 고객들에 특별한 선물을 제공한다. 제품 구매 후 LG전자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해 구매한 제품 정보와 간단한 개인정보를 입력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선착순 20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총 222명에게 LG 스타일러 (2명), 힐튼호텔 숙박권 (20명), 더풋샵 60분 케어 상품권(200명) 등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