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성 인식 확산에 앞장서온 국내 대표 콘돔브랜드 바른생각이 콘돔 7종과 보습젤 1종으로 구성된 키트 20만개를 무료 증정하는 ‘피팅룸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바른생각 제공

이번 캠페인은 커플이 궁합을 맞춰보듯 7종의 콘돔을 체험하고 서로의 취향을 나누며 함께 만족할 수 있는 성 생활을 영위하고 올바른 피임 습관을 기르기 위해 실시된다. 지난 2017년 8월에 진행한 1차 ‘피팅룸 캠페인’에 이은 2차 캠페인이다.

캠페인 참여 방법은 바른생각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후 배송 신청을 하면 된다. 소진시까지 콘돔 키트 총 20만개를 증정하며 1인 키트 1회 한정 지급이다.

콘돔 키트는 콘돔 7종과 여성용 보습젤로 구성됐다. 콘돔은 크기에 중점을 둔 3종(오리지널핏, 라지핏, 슬림핏)과 착용감에 중점을 둔 2종(익스트림 에어핏, 퍼펙트핏), 취향에 중점을 둔 2종(롱플레져 핏, 도트핏)이며 보습젤은 피부 건강을 고려해 허브 추출물로 제조한 ‘바르는 생각’을 증정한다.

청소년의 성 경험이 증가하고 있는 현실의 추세를 반영해 청소년도 키트 신청이 가능하며 청소년에게는 취향에 중점을 둔 2종을 제외한 콘돔 5종과 보습젤로 구성된 청소년용 키트가 증정된다. 실제 교육부·보건복지부·질병관리본부가 2018년 청소년 6만여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제14차(2018년) 청소년 건강행태조사 통계’에 따르면 성관계 경험이 있다고 응답한 청소년은 3422명(5.7%)으로 집계됐다. 콘돔은 의료기기로 청소년도 구매가 가능하다.

한편 바른생각은 수익금의 10%를 성교육 콘텐츠 제작과 성 인식 및 실태 조사 등에 활용하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