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조명 기업 시그니파이코리아가 가을 이사철을 맞아 가격·품질·브랜드에서 소비자의 호평을 받아온 필립스 LED 등기구를 최대 30% 저렴하게 제공하는 ‘눈 건강 더하기 조명 인테리어, 필립스 LED 등기구’ 고객 감사 할인 행사를 10월 2일부터 11월 1일까지 전국 이마트에서 진행한다.

사진=시그니파이 코리아 제공

토탈 홈 조명을 제공하고 있는 시그니파이코리아는 ‘눈 건강 더하기 조명 인테리어, 필립스 LED 등기구’ 할인 행사에서 방, 거실, 주방, 현관, 욕실 등 공간별로 사용할 수 있는 7가지 제품을 최대 30% 싸게 제공한다. 개별 제품의 가격 할인과 함께 1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설치비 전액을 지원해 50% 이상의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

할인 판매되는 필립스 LED 등기구에는 필립스 정사각형 LED방등, 필립스 직사각형 LED방등, 필립스 LED 주방등, 필립스 단타 LED 센서등, 필립스 모리 LED 직부등, 필립스 슬림형 LED 일자등, 필립스 슬림형 LED 십자등을 포함했다. 소비자들이 원하는 고품질의 빛, 에너지 효율성, 안전성, 설치의 편리함에 착한 가격까지 갖춰 홈 조명 기구의 스테디셀러로 자리 잡은 필립스 LED 등기구다.

이번 이마트에서 진행하는 ‘눈 건강 더하기 조명 인테리어, 필립스 LED 등기구’ 할인 행사는 가을철 조명 인테리어에 가족 눈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기회다. 눈부심이 적고 균일한 빛을 제공하며 눈에 보이지 않는 미세한 깜박임까지 없앤 눈이 편안한 필립스 아이컴포트 제품으로 꽉 채웠기 때문이다.

여기에 조명 기구에 대한 인체 유해성을 평가하는 IEC(국제전기기술위원회)의 광생물학적 안전성 평가인 IEC/TR 62778에서 최고 등급을 획득한 제품들도 포함됐다. IEC/TR 62778은 조명 제품에서 발생하는 청색광이 눈, 망막, 피부 등에 미치는 인체 유해성 유무를 시험 검증해 등급을 부여하는 국제표준규격이다. 눈 건강까지 알차게 채운 가을철 조명 인테리어 할인 행사다.

사진=시그니파이 코리아 제공(필립스 정사각형 LED방등)

안방, 거실, 공부방 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필립스 시스템 LED 방등인 필립스 정사각형 LED방등, 필립스 직사각형 LED방등은 최대 3개까지 연결해 사용할 수 있다. 소비자가 직접 공간의 면적에 따라 적합한 빛의 밝기를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는 장점이 돋보인다. 소비자들에게 가장 많이 팔리는 제품에 숨어있는 이유다.

필립스 주방등은 요리 공간이라는 점을 고려해 높은 안전성을 제공한다. 절연 처리가 된 소재를 사용할 뿐만 아니라 덮개 역할을 하는 플라스틱 커버를 설치해 외부 물질로부터 오염을 막고 전기 감전을 방지한다. 또한 떨어지지 않도록 하기 위해 이중으로 잠금 장치가 적용됐다.

필립스 단타 LED센서등의 모션 센서는 강력하다. 센서등의 생명인 모션 센서는 최대 120도와 5m까지 감지한다. 반응에 민감한 센서는 움직임이 없으면 30초 후에 자동으로 소등된다. 자주 꺼지고 켜지는 만큼 긴 수명을 유지할 수 있는 안정성에서도 빼놓을 수 없는 소비자 선택 포인트다. 1만 시간까지 사용 가능하고 장시간 사용해도 높은 에너지 효율성을 제공한다. 더욱 밝은 실내 환경을 위한 보급형의 필립스 모리 LED직부등은 다용도실을 비롯한 좁은 공간, 빛의 사각 공간에서 사용하기에도 안성맞춤이다.

얇은 43mm두께의 필립스 슬림형 LED일자등과 십자등은 슬림한 디자인과 손쉬운 설치 방법으로 가정의 방, 거실, 주방만이 아니라 식당, 사무실, 쇼핑몰 등에서도 사용되고 있다. 소비자가 이 제품의 높은 활용성에 눈을 떴기 때문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