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하늘이 고두심을 설득했다.

2일 방송된 KBS2 수목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에서는 황용식(강하늘)이 모친 곽덕순(고두심)에 동백(공효진)과의 교제를 허락 받기 위해 설득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용식은 마늘을 빻고 있는 덕순에 "엄마도 알지 않냐. 동백씨 착하다며. 베프라며"라고 말을 건넸다. 이에 덕순은 "너 엄마여 동백이여" 너 이거 택일이다"고 했다.

치사하다는 아들의 말에 덕순은 "너야말로 나한테 치사하게 왜 이러냐. 내가 너 유복자로 낳아사 피똥싸면서 키운 것 모르냐. 네가 양심이 있으면 이럴 수 있냐"라며 "근데 최소 중에 최소로 아들은 없어야지"라고 미혼모라는 것을 지적했다.

이에 용식은 "1타2피 개념으로 접근을 해봐라"라고 했고, 덕순을 분노하게 했다. 덕순은 "남의 자식 탓할 생각 없다. 동백이는 아닌데 너 혼자 좋아하는 것도 안다. 너만 조질 것이다. 딱 택1을 해라"라고 단언했다.

이에 용식은 "반반"이라며 "좋아죽겠는데 어떻게 하냐고. 눈 뜨면 딱 보고 싶고 지금도 막 가고싶고 그런다. 내 발길은 n극 카멜리아는 s극이다. 내 마음과 발길이 가는 곳은 어쩔 수 없다"고 했다.

그러자 덕순은 "두달만 동백이 보지 마라. 그러고도 네 마음이 그대로면 정상참작을 하겠다"고 약속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