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가을 은은하고 차분한 느낌의 뉴트럴 컬러 아이템이 인기다. 자연스러움을 추구하는 이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가을 컬러 제품으로 ‘꾸안꾸(꾸민 듯 안꾸민 듯)’ 스타일링을 완성해보면 어떨까.

사진=BYC 제공

BYC 란제리는 뉴트럴 컬러의 쎌핑크 데일리 브라 세트를 출시한다. 쎌핑크 데일리 브라는 와인과 블랙컬러를 믹스 한 폴리인팅 소재로 편안하면서도 차분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미니 헴팬티는 앞부분에 눈썹레이스와 폴리인팅을 매치해 화려하면서도 차분한 느낌을 주며 뒷부분은 헴원단을 사용해 착용감을 높였다.

얼씨룩은 자연을 닮은 뉴트럴 컬러를 활용한 패션으로 각각의 컬러를 적절하게 매치하면 누구나 쉽게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는 게 가장 큰 장점이다. 여성복 브랜드 SI(씨)에서 컬러별로 연출하는 ‘얼씨 룩’ 코디법을 소개했다.

의상-SI(씨) / 시계-폴바이스 / 가방-뮤트뮤즈 / 슈즈-세라

체크패턴의 시폰 원피스는 보랏빛이 섞인 차분한 브라운 컬러로 여성스러움을 한껏 어필해준다. 여기에 심플한 디자인의 베이지 트렌치코트를 걸쳐주면 무드 있는 가을 감성의 얼씨 룩을 선보일 수 있다. 따뜻한 브라운 컬러에 어울리는 아이템이 고민이라면 핑크빛의 로즈 골드 색상이 사랑스러운 메탈시계로 페미닌한 분위기를 상승시킬 수 있다. 이와 함께 따뜻한 브라운 컬러의 스퀘어 백을 착용하면 로맨틱한 느낌을 배가한다.

자칫 심심할 수 있는 얼씨룩에 포인트를 줄 땐 색다른 그린 컬러가 적합하다. 심플한 라운드넥 티셔츠는 톤다운된 그린 컬러 덕분에 세련된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하기에 제격이다. 색상이 강조된 상의엔 차분한 베이지색 재킷을 입어 전체적인 의상에 균형을 맞춰주는 것이 좋다. 여기에 우아하면서도 성숙한 레오파드 패턴의 실크 스카프, 그린 색상이 돋보이는 탑 핸들 디자인의 가방과 펌프스 힐로 마무리하면 트렌디한 얼씨룩이 완성된다.

의상, 스카프-SI(씨) / 가방-뮤트뮤즈 / 슈즈-세라

셀프 네일 브랜드 젤라또팩토리는 심플한 매력의 네일 스티커 ‘하또하또핏 프로 베이직 매트’를 출시했다. 2019 가을 컬렉션인 ‘가을 무드 팔레트’의 첫 번째 라인업으로 가을 컬러를 깔끔하게 녹여낸 ‘하또하또핏 프로 베이직 매트’를 시작으로 이후 가을에 어울리는 다양한 패턴, 텍스쳐를 담아낸 제품을 차례로 선보일 예정이다. 기존에 없던 단색의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우면서 톤다운된 색감 조합을 통해 가을 감성을 그대로 보여준다.

뷰티 브랜드 드레스킨은 시그니처 제품 ‘새틴 틴트&밤’의 신규 컬러 3종을 선보인다. ‘새틴 틴트&밤’은 컬러 틴트에 플럼핑 립밤이 내장된 2in1 멀티 립 틴트다. 새롭게 출시되는 3가지 컬러는 차분하고 고급스러운 누드 컬러인 ‘컴다운, 누드’, 우아하고 생기 있는 브릭 컬러인 ‘어게인, 브릭’, 혈색 있는 피부 연출을 도와주는 코랄 컬러인 ‘렛츠, 샐먼’이다. 강렬한 레드립 대신 자연스러운 MLBB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데일리한 컬러들로 구성했다.

사진=

투쿨포스쿨 ‘글램락 러스터 선셋 아이즈’는 차분한 빈티지 채도의 브라운 오렌지 컬러로 이루어진 아이팔레트다. 베이지, 오렌지, 브릭 브라운 등 은은하고 따뜻한 가을 무드의 6가지 컬러로 구성돼 차분한 음영 메이크업 연출에 탁월하며 가벼운 텍스처가 매끄럽게 밀착돼 오랜 시간 선명한 컬러를 유지시켜 준다.

정샘물은 ‘컬러피스 아이섀도우 누드’를 출시했다. 깨끗한 스킨 누드부터 핑크빛 로지 누드, 따뜻한 드라이 코럴과 시크한 브라운까지 밝지도 어둡지도 않은 뉴트럴한 누드 계열 4종으로 구성돼 안정된 음영을 선사한다.

사진=정샘물, 디어달리아 제공

디어달리아의 ‘타임리스 블룸 컬렉션 팔레트’도 모든 피부톤에 잘 어울리는 다양한 8가지 뉴트럴 컬러로 이뤄진 아이섀도 컬렉션이다. 음영 베이스부터 포인트까지 활용도 높은 컬러로만 구성돼 가을 데일리 메이크업 팔레트로 제격이다.

투쿨포스쿨 ‘글램락 러스터 선셋 립’은 2019 F/W 트렌드 컬러인 ‘번트 오렌지’ 계열로 구성해 새롭게 선보인 오렌지 MLBB 립 컬렉션이다. 누디한 오렌지 컬러부터 코랄, 레드, 브라운, 브릭 레드 빛이 가미된 오렌지까지 총 5가지 컬러로 이뤄져 다양한 무드의 가을 오렌지 메이크업 룩을 연출할 수 있다. 끈적임과 들뜸 없이 부드럽게 코팅돼 촉촉하고 볼륨감 넘치는 입술 표현이 가능하다.

사진=조르지오 아르마니 제공

조르지오 아르마니에서 출시한 ‘립 마에스트로 마뜨 네이처 컬렉션’은 가을 햇살에 물든 컬러를 구현해낸 빈티지 MLBB 컬렉션이다. 톤 다운된 레드, 브릭, 로즈, 베이지 등 10가지 빈티지 무드의 뉴트럴 컬러로 구성돼 가을 시즌에 맞는 매혹적인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