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과 옥션이 오는 13일까지 국내 대표 백화점 6곳과 함께 ‘가을 정기 세일’을 진행한다. 백화점 인기 브랜드 제품에 대한 할인 혜택에 G마켓과 옥션의 중복할인까지 더해 더욱 큰 혜택을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사진=이베이코리아 제공

먼저 ‘원데이딜 코너’가 준비돼 일자별로 ‘오늘의 백화점’을 선정하고, 해당 백화점의 스테디셀러 상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G마켓은 4일 갤러리아백화점의 ‘블랙야크키즈 다운자켓’을 27% 할인된 12만7750원에, 5일 AK플라자의 ‘달팡 인트랄 토너 2+1 세트’를 15% 할인된 7만3100원에 판매한다.

옥션은 4일 AK플라자의 ‘온앤온 캐쥬얼오버핏 트렌치코트’를 19% 할인해 18만6500원에, 6일 롯데백화점의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를 14% 할인해 40만764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 다양한 인기 상품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화장품 브랜드로는 지방시, 로라메르시에, 빌리프, 프리메라, 랩시리즈, 존바바토스, 정샘물을, 패션 브랜드로는 아디다스, 컬럼비아,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톰보이, 프레드페리, 휠라, 크록스 등의 스테디셀러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패션 잡화 및 액세서리류로는 스와로브스키, 캘빈클라인, 닷스스카프 등을, 유아동 패션에는 블랙야크키즈와 네파키즈의 제품들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수입 가전와 리빙 부분에는 드롱기, 브라운, 테팔의 제품들을 할인 판매한다.

할인쿠폰도 다양하게 마련했다. G마켓은 전체 회원에게 2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천원까지 할인 가능한 ‘5% 중복할인쿠폰’을, 멤버십 서비스인 ‘스마일클럽’회원에게는 2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7천원 할인 가능한 ‘10% 중복할인쿠폰’을 ID당 매일 1회씩 발급한다. 옥션은 스마일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카드사별 10% 중복할인쿠폰’을 ID당 매일 1회 제공해 합리적인 쇼핑을 돕는다.

보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G마켓과 옥션에서 ‘백화점 블랙세일’ 행사 이미지를 클릭하거나 각각의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 ‘백화점’ 탭을 클릭하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