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배틀트립’ 박연수-송지아 母女여행 “13년 인생에서 지금 제일 행복해”

‘배틀트립’에서 박연수-송지아가 팔라완의 숨은 비경 ‘엘 니도’ 호핑투어에 대한 찬사를 쏟아낸다.

오늘(5일) 밤 방송되는 KBS 2TV 원조 여행 설계 예능 ‘배틀트립’이 새 단장을 마치고, 더욱 풍성한 여행 팁과 에너지 넘치는 여행 설계로 안방극장을 찾는다. 특히 박연수-송지아 모녀와 배우 고주원-김다현이 여행 설계자로 출격하는 가운데 두 팀은 같은 여행지인 ‘팔라완’을 다른 콘셉트와 코스로 찾아 다양한 정보와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높이고 있다.

본격적인 여행기 공개에 앞서 박연수-송지아는 팔라완의 숨은 비경 ‘엘 니도’에서 즐기는 호핑투어를 강력 추천해 관심을 집중시켰다. 송지아는 “엘 니도가 제일 좋았다. 바다도 너무 깨끗하고 호핑투어 하는 게 너무 재밌었다”며 생각만으로도 신이 난 모습으로 MC들의 기대를 부풀게 했다.

이후 박연수-송지아의 여행기가 공개되자 스튜디오의 모든 이들이 감탄할 수밖에 없었다. 바닥까지 투명하게 비춰 보이는 ‘엘 니도’의 깨끗한 바닷물과 그 속을 유유자적하게 헤엄치는 물고기들이 눈을 떼지 못하게 만든 것이다. 무엇보다 호핑투어를 즐기던 송지아는 “13년 살면서 지금이 제일 행복한 거 같다”면서 거듭 엄지를 치켜세웠다고 전해진다.

이와 함께 송지아는 순수하고 천진난만한 매력으로 3MC와 고주원-김다현을 연신 미소 짓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그는 박쥐가 산다는 지하강 국립공원에 간다는 말에 “신난다!”며 격한 환호를 표출하는가 하면, 밀림 같은 길을 지나며 원숭이 흉내를 내는 귀여움으로 웃음을 선사했다. 더욱이 송지아는 엄마 박연수와 함께 꼭 닮은 수영 자세로 바다 위를 누비고 서로에게 물을 뿌리며 장난을 치는 등 자매 혹은 절친 같은 케미스트리를 뽐냈다.

이에 엄마와의 여행에 대한 로망을 품은 윤보미는 “제 꿈이에요. 엄마랑 단둘이 여행 가는게”라며 연신 부러움을 표출했다는 전언이다. 이에 보는 재미를 더할 박연수-송지아의 모녀 케미에도 관심이 고조된다.

송지아는 장난기 넘치고 씩씩하게 여행을 이어가던 도중 뜻밖의 순간에 눈물을 쏟아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에 송지아에게 무슨 일이 닥친 것인지에 궁금증이 고조된다.

한편, KBS 2TV ‘배틀트립’은 오늘 밤 9시 15분에 방송된다.

양수복 기자  gravity@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관련기사 icon‘쌉니다 천리마마트’ 김병철 ‘미친 짓’+이동휘 ‘운빨=뭘해도 대박행진 icon스트레이키즈 방찬-한-필릭스, '더블낫' 콘셉트 포토공개 ‘강렬포스’ icon'서울세계불꽃축제 2019', 오늘(5일) 저녁 여의도 수놓는 전세계 불꽃 icon미탁 이어 19호 태풍 하기비스 발생, 가을 태풍 또 올까 icon나의 나라, ‘왕자의 난’으로 강렬한 포문...양세종X우도환, 서로에 칼겨눠 icon임은정 검사 "국감 발언, 검찰 초라한 현실 목격한 생존자의 증언" icon'모던패밀리' 백일섭-임하룡-필립누나, 보고싶은 얼굴들과 만남 '감동눈물' icon[오늘날씨] 전국 곳곳 비, 밤부터 일교차↑...미세먼지 '좋음' icon‘나의 나라’ 양세종, 단단한 기개 무사 서휘 빛났다…휘몰아친 슬픈 카리스마 icon‘전참시’ 하동균, 스윗 사랑꾼 매력 대방출...귀염뽀짝 ‘아기상어’ 마스터 icon‘배가본드’ 이승기X배수지, 진실폭로...추락기 부기장 장혁진 살아있네 ‘핵소름 반전’! icon‘마리텔 V2’ 김소희 셰프X안유진X모르모트PD 케미 폭발→비엔나 초대 icon'놀면 뭐하니' 유재석, 재즈클럽 라이브 입성 '프로 드러머' 폭풍성장 iconAB6IX ‘BLIND FOR LOVE’ 티저, 강렬한 칼군무 icon여성인권영화제 내일(6일)까지 "이제는 멈출 수 없어" icon'나의 나라' 김설현, 고려 적폐 환멸나 목소리 내는 주체적 女캐릭터 활약 icon10월 예능인 브랜드평판, 유재석-박나래-이효리 순 "역시 국민MC"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