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6IX (에이비식스)가 첫 정규 앨범 '6IXENSE (식스센스)'의 타이틀곡 ‘BLIND FOR LOVE (블라인드 포 러브)’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브랜뉴뮤직은 어제(4일) 오후 6시 AB6IX의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오는 7일 발매될 정규 앨범 '6IXENSE'의 타이틀곡인 ‘BLIND FOR LOVE’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얼굴이 클로즈업된 이대휘가 한쪽 눈을 손으로 가리고 있는 화면으로 시작해 파워풀한 군무는 물론 멤버 전원이 안대로 눈을 가리고 있는 모습이 나와 궁금증을 더욱 증폭 시켰다. 특히, 엔딩에 멤버들이 손바닥으로 한쪽 눈을 가린 채 다른 손으로는 숫자 6을 그리는 안무를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브랜뉴뮤직은 "AB6IX가 선보이는 첫 정규 앨범 ‘6IXENSE' 발매가 얼마 남지 않았다. 누구나 직감적으로 좋아하고 원할 수밖에 없는 AB6IX만의 센스(SENSE) 넘치는 음악들로 가득 채운 앨범이니 많은 기대와 사랑 부탁 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AB6IX (임영민, 전웅, 김동현, 박우진, 이대휘)의 첫 정규 앨범 ‘6IXENSE'는 지난 26일부터 전 온라인 및 오프라인 음반 매장을 통해 예약 판매를 시작했으며 오는 7일에 앨범 정식 발매와 함께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쇼케이스도 진행한다. 또한 이날 저녁 8시에 진행되는 팬쇼케이스는 네이버 브이라이브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사진=브랜뉴뮤직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