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성형 아티스트돌 AB6IX(에이비식스)가 오늘(7일) 오후 5시55분 네이버 NOW ‘6시5분 전’에 출연해 첫 정규앨범 발매의 감격스러운 순간을 함께한다.

AB6IX의 첫 정규앨범 ‘6IXENSE(식스센스)’는 데뷔 후 약 5개월 만에 발표하는 첫 정규 앨범으로, 딥 하우스, 힙합, 퓨처 베이스, 뭄바톤, 트랩, 알앤비, 발라드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AB6IX의 강렬한 매력을 담아 선보인다.

이날 AB6IX는 ‘6시5분 전’에서 음반 발매 소감과 제작 과정 스토리를 이야기할 예정이다. 이번 앨범은 AB6IX 멤버들이 수록곡 전곡에 직접 작사〮작곡으로 참여해 AB6IX만의 색깔을 담은 만큼 한층 성숙해지고 폭넓어진 음악적 성장을 이뤄냈다.

방송에서는 AB6IX가 팬들과 함께 타이틀곡 'BLIND FOR LOVE’를 포함한 앨범 전곡을 들어보며 수록곡을 소개하고, 작업 중 멤버들이 겪은 에피소드를 이야기하는 시간을 갖는다. 각 멤버들이 직접 앨범제작 전반에 참여한 만큼 더욱 리얼하고 다이내믹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들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6시5분 전’은 오후 6시 음원이 발매되는 순간에 아티스트와 함께 앨범에 관한 이야기를 나누는 오디오 쇼로, 페퍼톤스 이장원이 진행을 맡는다. 매일 오후 5시55분 네이버 NOW를 통해 청취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