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르의 ‘모두의 레깅스’ 브랜드 캠페인 영상이 연일 화제다.
안다르는 지난 9월 16일부터 매주 한편씩 ‘모두의 레깅스’ 브랜드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activity of the day’와 ‘andar of the day’의 줄임말 ‘myaotd’라는 컨셉으로 캠페인을 전개, 첫 번째 캠페인 영상은 SNS 공개 약 2주 만에 210만 조회수를 기록하며 폭발적인 반응과 함께 다양한 소비자 참여를 이끌어내고 있다.
처음으로 선보인 ‘모두의 레깅스’ 브랜드 캠페인 영상에서는 자신감 넘치는 표정으로 멋진 댄스를 보여주는 플러스 사이즈 모델이 등장하며 ‘맞는 동작, 맞는 몸이 어딨어? 내가 즐거우면 그게 맞는 거야’라는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두 번째로 선보인 영상에서는 보다 액티브하게 축구를 즐기는 여성이 등장하며 ‘초중고 12년을 공을 피하는 피구만 했는데 걷어차는 게 이렇게 시원할 줄이야!’라는 카피로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담아내 여성들로부터 많은 공감을 얻고 있다.
지난주 금요일(4일)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세 번째 영상에서는 ‘비를 피할 때도 있지만 빗속을 즐기는 때도 있는 거야’라는 문구와 함께 비가 오는 환경에서 거침없이 질주하며 라이딩하는 여성이 등장해 여성들의 파워풀한 스포츠 임파워먼트를 그려냈다.
안다르는 ‘모두의 레깅스’ 브랜드 캠페인을 통해 브랜드 철학인 ‘바디 포지티브(Body Positive)’를 말하고 있다. 일상 속에서 매일 도전하는 모든 사람들이 안다르와 함께할 때 더욱 당당해지고 자신감 넘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하며 많은 여성들로부터 공감을 이끌어내고 있다.
캠페인 영상뿐만 아니라, 지난 1일 신세경과 함께한 FW TVC 광고 역시 호평을 받고 있다. 광고는 브랜드 슬로건인 ‘Stretch your story’를 담아 일상의 가치를 발견하고 우리의 삶이 보다 많은 가능성과 기회를 얻을 수 있다는 점을 표현했다. 필라테스, 골프, 러닝, 클라이밍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기는 신세경의 모습을 통해 자신을 사랑하며 적극적으로 표현하는 여성상을 보여준다.
한편, 안다르 신애련 대표는 “’모두의 레깅스’ 캠페인을 비롯 안다르가 앞으로 전개할 다양한 광고 마케팅은 애써 꾸미지 않은 자연스러운 여성의 이미지와 함께 보다 당당한 여성의 이미지를 부각할 예정”이라며 “안다르는 앞으로 다양한 활동을 위해 누구나 입을 수 있고 누구나 좋아하는 브랜드로 성장하고자 노력할 것이며, 애슬레저 리딩 브랜드로서 사회 변화에 맞춰 꾸준히 발전하며 이로운 목소리를 낼 수 있는 브랜드로 성장할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안다르
관련기사
- DAY6, 22일 컴백...'K팝 대표밴드' 글로벌 대세 행보
- ‘시크릿부티크’ 김선아, 사모님들의 메시아? #비선실세 포스
- CGV 한국영화 100주년 ‘띵작 기획전’ "18편 모두 6000원에 관람"
- ‘보좌관2’ 정만식, 이정재 금배지 위협? 박효주-조복래 탄탄한 라인업
- AB6IX(에이비식스), 네이버 NOW ‘6시5분전’ 출연…첫 정규앨범 에피소드 대방출
- 홈술·혼술族 증가, 소시지→막창 ‘포장마차 안주’ 인기 UP
- '나이브스 아웃' 크리스 에반스X다니엘 크레이그 초호화 캐스팅...11월 개봉
- [BIFF 인터뷰] '파비안느' 고레에다 히로카즈 “가족구성원, 모두가 쓸모있는 존재" (포토)
- [BIFF 인터뷰] '파비안느에 관한 진실' 고레에다 히로카즈 "영화엔 경계가 없다"
- 김필, 신곡 '사랑 둘' 뮤비 티저...이학주 섬세한 감정연기 '쓸쓸'
- '현아잉' 2회, 가족 총출동했다...남동생과 '현실남매 케미까지'(ft.이던)
- 권해효-조우진, 서울독립영화제 ‘배우 프로젝트’ 진행 “뜻깊은 행사”
- 터키, 현지인 추천 군침도는 가을 미식 여행지 3선
- ‘옥탑방’ 강남, ‘♥이상화’ 결혼 전 예랑이가 알아야 할 꿀팁은?
- '사운드오브뮤직' 선우정아·정은지·유재환 등 '노래의 섬'서 자연을 노래하다
- 위너, 5개월만 새 앨범으로 돌아온다...앨범명은 'CROSS'(공식)
- ‘뭉쳐야 찬다’ 레전드 김병현 등장에 양준혁 긴장 '역대급' 활약
- ‘태양의 계절’ 후속 '우아한 모녀', 최명길X차예련 모녀 캐릭터 고정관념 깬다
- [24th BIFF] 고레에다→티모시 샬라메 바통터치, 반환점 돈 부산영화제
- 출판계도 유튜버 열풍, 인터파크 유튜브 관련도서 매출 182% 증가
- 반려인 천만 시대! 쿠팡, PET 페어 오픈…최대 57% 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