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김나영이 토탈리빙 인테리어 기업 아파트멘터리가 론칭한 ‘라이프구스(LIFE GOOSE)’ 모델로 발탁됐다.

김나영은 여성들의 최고 워너비 패션 아이콘이자 두 아이의 엄마로, 20대부터 3040 세대에게까지 두루 영향력 있는 방송인이다. 최근에는 방송뿐 아니라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두 아이와의 일상도 활발히 공개하며 크리에이터로서 대중에 더욱 친근한 이미지로 다가가고 있다.

아파트멘터리 관계자에 따르면 자신만의 라이프스타일을 만들고 표현하며 리빙 시장의 주요 고객층인 3040세대의 높은 지지를 받고 있는 김나영씨의 이미지가 스마트한 소비와 건강한 라이프를 지향하는 라이프구스의 콘셉트와 시너지를 낼 수 있다고 판단해 뮤즈로 선정했다.

모델 발탁과 함께 진행된 화보 및 영상 촬영에서 김나영은 두 아들 신우, 이준 군과 함께 등장하여 라이프구스의 투명하고 건강한 콘셉트를 자신만의 색깔로 완벽 소화했을 뿐 아니라, 밝은 성격으로 현장을 유쾌한 분위기로 이끌었다는 후문이다. 

김나영이 모델로 활약하는 라이프구스는 덴마크의 기술력과 프리미엄 소재를 한국형 사이즈로 담은 구스다운 이불 브랜드로, 덴마크 왕실에서 사용하는 구스다운을 만드는 덴마크 최고의 구스 제조사에서 제조하고 아파트멘터리에서 론칭했다.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사계절용 라이프구스(오리지널 라인)와 겨울용 라이프구스(오리지널, 럭스 라인), 구스 베개 등 총 4종이다.

사진=라이프구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