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영캐주얼 브랜드 ‘비키(VIKI)’가 세계적인 색채 연구소 ‘팬톤(PANTONE)’과 콜라보레이션한 2019 FW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올 하반기 비키는 팬톤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COLOR ME VIKI’(컬러 미 비키) 캠페인을 진행하며 컬러 마케팅에 주력할 예정이다. 7일 공개된 2019 FW 컬렉션에서 팬톤의 컬러감이 돋보이는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제품들을 선보이며 비키만의 톡톡 튀는 컬러감을 드러냈다.

이번 FW 시즌에는 티셔츠, 카디건, 니트, 점퍼, 팬츠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제작하고, 파우치, 다이어리, 텀블러 등 추가 굿즈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향후에는 매장 내 팬톤 콜라보레이션 존을 구성, 디스플레이 요소로 활용해 컬러풀한 이미지를 각인시킬 예정이며 팝업 스토어를 운영할 계획이다. 

비키는 이번에 공개한 화보를 통해 생기발랄하고 영한 감성을 아낌없이 드러냈다. 편안하면서도 비비드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이번 화보를 통해 트렌드 세터들에게 비비드한 컬러감과 다양한 믹스매치가 가능한 스타일을 제시할 예정이다.

또한 비주얼 콘셉트를 ‘PANTONE PORTRAIT’로 잡고 스스로 혹은 타인이 나를 바라보는 다차원의 시선과 각도를 팬톤의 프레임과 결합하여 크리에이티브하고 유니크하게 풀어냈다.

특히, 화보 속 코트의 이너로 활용한 바이올렛 컬러의 셔츠, 팬츠와 패딩의 이너로 매치한 오렌지 컬러 후드 티셔츠는 팬톤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제작된 아이템으로 알려지며 이목을 끌었다.

사진=비키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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