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이 신규 브랜드 캠페인 '날아라 올리브'의 일환으로 고객과 함께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올리브영은 오는 10월 30일까지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를 활용한 ‘올리부양샷 인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올리부양샷 인증 이벤트’는 고객들이 올리브영과 함께 날아갈 듯 기분 좋은 순간을 사진으로 남기고 공유하는 이벤트다. ‘올리부양샷’은 올리브영과 공중부양, 사진(shot)을 합친 단어로, 건강한 아름다움의 가치를 전파하고 있는 올리브영을 통해 고객들이 날개를 달고 더 나은 내일을 위해 날아오르기를 바란다는 의미에서 기획됐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올리브영 매장, 쇼핑백 등 올리브영 로고가 있는 장소 또는 물건을 찾아 로고와 함께 점프샷, 공중부양샷을 촬영한 후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사진 업로드 시 #올리부양샷, #날아라올리브, #올리브영 세 가지 필수 해시태그를 포함해 입력한 후 올리브영 공식 인스타그램 내 올리부양샷 인증 이벤트 게시글에 ‘참여 완료’ 댓글을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총 300여 명을 추첨해 ‘4세대 애플워치’, ‘올리브영 기프트카드’ 등의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올리브영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oliveyoung_official)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올해로 20주년을 맞은 올리브영은 지난 9월브랜드 가치 체계 재정립과 함께 로고와 매장 디자인, 유니폼 등을 리뉴얼하며 ‘건강한 아름다움’이라는 브랜드 정체성 강화에 나섰다.

사진=올리브영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