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나라-이상윤이 두 손을 맞잡은, 로맨틱한 ‘자작나무숲 프러포즈’ 현장을 선보였다.

28일 첫 방송을 앞둔 SBS 새 월화드라마 ‘VIP’(극본 차해원/연출 이정림/제작 더스토리웍스)는 백화점 상위 1% VIP 고객을 관리하는 VIP 전담팀 사람들의 비밀스러운 ‘프라이빗 오피스 멜로’ 드라마.

성운백화점 VIP 전담팀 상사와 후배로 만나 결혼까지 골인한 나정선(장나라), 박성준(이상윤)은 누가 봐도 행복한 삶을 살아가는 부부. 그러나 어느 날 날아든 의문의 문자에 조금씩 간극이 생기기 시작한다.

이날 공개된 사진에는 ‘자작나무숲 반지 프러포즈’ 현장이 공개됐다. 나정선이 손을 잡으려하자 박성준은 난처한 듯 두 주먹을 쥔 채로 펴지 않고 있다. 나정선이 생글생글 눈웃음을 발사하는 반면, 박성준은 생각처럼 흘러가지 않는 프러포즈에 동공 지진을 일으킨다.

제작진 측은 “장나라와 이상윤이 ‘VIP’를 통해 첫 호흡을 맞추는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첫 촬영부터 찰진 호흡을 발산, 제작진의 기대감을 한껏 상승시켰다”며 “두 배우의 호흡과 배경, 분위기가 삼위일체 되어 탄생한, 동화 같은 프러포즈 장면을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차해원 작가와 이정림 감독의 신선한 의기투합이 돋보이는, SBS 새 월화드라마 ‘VIP’는 ‘리틀 포레스트’ 후속으로 4개월 만에 돌아오는 SBS 월화극으로 전폭적인 지지와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오는 10월 28일 첫 방송 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