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민아가 모던 하이엔드 감성의 여성복 브랜드 '미샤(MICHAA)' 앰버서더로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미샤의 2019년 F/W 캠페인 ‘A DAY WITH MINA’는 그녀와 함께한 하루라는 시간에 포커스를 맞췄다. 패션을 사랑하는 보통의 여성들처럼 외출 전 다양한 아이템들을 입어보고,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직접 스타일링 고민하는 순간을 즐기는 신민아의 모습이 매력적으로 담겼다.

클랙식한 트위드 셋업부터 프린트가 화려한 원피스, 모던한 컬러의 캐시미어 코트 스타일링, 레트로 풍의 민트 컬러 캐시미어 셋업, 귀여운 핫 핑크 컬러의 하프 코트 스타일링 등 각각의 개성이 담긴 아이템들을 감각적으로 소화하는 팔색조 같은 그녀의 모습들을 감상할 수 있다.

신민아 특유의 사랑스러움과 설레임이 담긴 패션 필름의 장면들은 많은 여성들의 공감과 함께 로망을 자아낼 것으로 보인다. 패션 필름에서는 그녀만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생생하게 담았다면, 캠페인 컷에서는 조금 더 시크한 무드를 감상할 수 있다.

글래머러스한 쉐이프를 돋보이게 하는 페플럼 실루엣의 스커트 셋업 스타일이 다양하게 제안되어 겨울 시즌 특유의 두툼한 원단을 사용했음에도 페미닌한 무드를 잃지 않았다. 또 모던한 스타일의 블랙 벨티드 코트와 원 버튼 크림 코트, 부드러운 텍스처의 카멜 컬러 테디베어 코트 등은 다양한 아이템과 믹스 앤 매치 스타일링이 가능하도록 선보였다.

필름 속의 미샤 2019 F/W 아이템들은 전국의 미샤 오프라인 샵과 온라인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