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 우리말 브랜드 잠뱅이가 한글사랑 실천에 앞장섰다.

제이앤드제이글로벌이 전개 중인 토종 진캐주얼 브랜드 잠뱅이는 다가오는 한글날을 기념해 다양한 한글사랑 캠페인을 진행중이다. 이번 행사를 통해 한글의 우수성을 알리고 소비자들과 소통하는 등 뜻 깊은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잠뱅이는 한글날을 맞이해 올해는 한글 티셔츠 공모전 ‘그,리,다2&패션 크리에이터 프로젝트’ 당선작 한글 디자인으로 티셔츠를 출시했다.

한글 티셔츠는 가을 시즌에 맞게 오버사이즈 맨투맨과 긴팔 티셔츠로 선보였다. 특히 다채로운 컬러와 한글이 돋보이는 그래픽을 활용해 트렌디한 디자인은 물론 한글의 우수성까지 알려 소비자들의 시선을 끌었다.

또한 잠뱅이는 오는 13일까지 한글사랑 실천 초성퀴즈 이벤트도 실시한다. 퀴즈 당첨자에게는 잠뱅이 신상 데님과 경량 점퍼, 한글티셔츠 시리즈를 증정할 예정이라 소비자들의 많은 참여가 기대된다. 참여방법은 네모 안 초성 7개로 완성한 문장을 잠뱅이 공식 SNS 게시물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뿐만 아니라 잠뱅이는 순우리말 브랜드로써 한글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2009년부터 지속적으로 한글 디자인 티셔츠를 출시하고 있다. 아울러 10월 초부터 2주동안 잠뱅이 매장 파트너 및 전직원이 한글티셔츠를 입어 한글사랑 캠페인을 앞장서서 실천할 방침이다.

사진=잠뱅이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