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8일부터 11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KES(Korea Electronics Show) 2019’에서 프리미엄 제품들로 채운 라이프스타일 공간을 선보인다.
LG전자는 인공지능 ‘LG ThinQ’와 프리미엄 ‘LG 시그니처’로 실제 생활공간을 연출해 더 편리해진 삶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먼저, 인공지능 전시존인 ‘LG ThinQ 홈’을 구성해 인공지능 기술이 탑재된 다양한 제품들을 전시했다. LG전자는 실제 생활공간과 유사한 거실, 주방, 홈오피스, 홈시네마, 스타일링룸 등을 꾸며 각 공간에 배치된 ‘LG ThinQ’ 가전이 고객에게 제공하는 더 편리한 삶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전시된 제품들은 독자 개발한 인공지능 ThinQ 플랫폼 뿐 아니라 구글의 ‘구글 어시스턴트’, 아마존의 ‘알렉사’ 등 외부의 다양한 인공지능 기술을 탑재해 고객 맞춤형 인공지능을 제공한다.
LG전자는 프리미엄 가전 ‘LG 시그니처’와 프리미엄 빌트인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를 통해 거실과 주방 등 집안 공간에 아이덴티티를 부여한다.
냉방, 난방, 가습, 제습, 공기청정 등 사계절 공기관리에 필요한 모든 기능을 갖춘 올인원 에어솔루션 ‘LG 시그니처 에어컨’을 비롯 올레드 TV, 공기청정기, 냉장고, 세탁기 등 다양한 ‘LG 시그니처’ 라인업을 대거 선보였다. 컬럼형 냉장고, 오븐, 전기레인지, 식기세척기, 후드 등 혁신적인 성능과 장인정신이 느껴지는 디자인을 모두 갖춘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빌트인 제품들도 공개했다.
갓 만든 맥주를 집에서 손쉽게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수제맥주제조기 ‘LG 홈브루’도 관심을 모았다. 홈브루는 캡슐과 물을 넣으면 발효부터 숙성, 보관까지 복잡하고 어려운 맥주제조 과정을 자동으로 진행한다. 이 제품은 인디아 페일 에일, 페일 에일, 스타우트, 위트, 필스너 등 인기 맥주 5종을 제조할 수 있다. 사용자는 취향에 따라 2~3주 만에 약 5리터의 최고급 맥주를 즐길 수 있다.
사진=LG전자 제공
관련기사
- 하이생, 가을맞이 건강증진 이벤트...전제품 최대 30% 할인
- 한촌설렁탕, 가을 맞아 '빨간 맛을 담다' 이벤트...빨간 메뉴 10% 할인
- "광고 사진과 달라"...피자알볼로, 편견 깨기 위한 이벤트 진행
- 돌체앤가바나, ‘벨벳 컬렉션’ 출시...시칠리아와 지중해 후각여행
- 우리말 브랜드 잠뱅이, 한글사랑 캠페인도 앞장선다...초성퀴즈 등
- 현대무용 대학축제 ‘생생 춤 페스티벌’ 청춘 이야기 안무로 승화
- 노을, 12월부터 연말 투어 콘서트 '노을이 내린 밤' 개최...전국 4개도시
- 마켓컬리, ‘쌀&잡곡’ 기획전...유기농 이색 잡곡 등 최대 25% 할인
- '두번할까요' 이종혁, 내일(9일) 잠실서 시구...LG트윈스 열혈팬 소원성취
- 리듬체조 국가대표팀 애슬레저룩 화보 공개, ‘Beautiful Strength’ 콘셉트
- "축덕 모여라"...하나투어 프리미어리그 직관 테마여행 출시
- 캠핑 가기 좋은 가을, '캠핑클럽' 핑클 따라잡는 스타일링
- [인터뷰②] ‘멜로가 체질’ 한지은 “한해 공개연애, 거부감NO…주변에서 걱정”
- [인터뷰①] ‘멜로가 체질’ 한지은 “공명-미람 커플, 한주라면 잘되기를 바랄 거 같아요”
- '페이북 첫 결제' BC카드 토스행운퀴즈 빈칸넣기 정답은?
- ’녹두전’ 장동윤X김소현 다이내믹 과부촌 극과 극 낮-밤 포착
- 방탄소년단 제이홉, 英이어 美 빌보드 ‘핫 100’ 81위! 메인 싱글 차트 진입
- 빅톤, 첫 아시아 투어 개최...日·방콕·마닐라 등 6개 도시 확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