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스튜어트스포츠가 대한민국 리듬체조 국가대표팀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질스튜어트스포츠는 ‘Beautiful Strength’라는 콘셉트로 부드러우면서도 강한 스포츠인 리듬체조만의 아름다움을 표현한 새로운 캠페인을 8일 공개했다.

올해로 론칭 3년차를 맞이하는 질스튜어트스포츠는 2019 F/W 시즌, 기존 대비 기능성이 돋보이는 퍼포먼스용 아이템들의 기획 비중을 대폭 높여 스포츠웨어 브랜드로서의 정체성을 강화해나가고 있다. 브랜드 마케팅의 일환으로 이번 시즌부터 대한민국 리듬체조 국가대표팀을 후원하고 있기도 하다.

화보 속 리듬체조 대표팀 선수들은 질스튜어트스포츠가 자랑하는 대표 아이템인 저채도의 핑크, 그린 등 산뜻한 컬러의 브라탑과 레깅스 등으로 여성 애슬레저룩의 정석을 뽐냈다.

여성용 브라탑과 레깅스는 부드러운 촉감에 탄력성이 우수한 특수 원단을 사용, 몸 전체를 균형감 있게 지지해주는 한편, 입체 패턴과 하이라이즈 설계로 리듬체조 선수들의 강도 높은 스트레칭에도 편안한 착용감을 주도록 제작됐다.

특히, 질스튜어트스포츠는 이날 함께 공개한 캠페인 영상에서 다양한 리듬체조 동작을 자유자재로 연출하는 선수들의 모습을 담았고 이 영상을 통해 브라탑, 레깅스 등 질스튜어트스포츠의 주력 제품들이 지닌 장점인 우수한 스트레치성을 홍보하는 데 집중할 계획이다.

질스튜어트스포츠는 이번 시즌 리듬체조 국가대표팀 후원을 시작으로 향후 다양한 종목들의 전, 현직 운동선수들을 브랜드의 공식 앰배서더로 선정해 고객들과 함께 하는 많은 스포츠 이벤트의 코치이자 멘토 역할을 부여할 계획이다.

한편, 대한민국 리듬체조 국가대표팀과 함께한 캠페인 화보 속 질스튜어트스포츠의 애슬레저룩은 전국 질스튜어트스포츠 매장 및 LF의 공식 온라인쇼핑몰, LF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질스튜어트스포츠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