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더킹: 헨리5세'의 배우 티모시 샬라메가 내한했다.

할리우드 배우 티모시 샬라메는 8일 오후 부산 해운대구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문화홀에서 열린 제24회 부산국제영화제 갈라프레젠테이션 선정작 영화 '더킹: 헨리5세'(감독 데이비드 미쇼)의 기자회견에 참석했다.

사진=연합뉴스

'더 킹: 헨리 5세'는 자유롭게 살아가던 왕자 할(티모시 샬라메)이 왕좌에 올라 전쟁으로 혼란에 빠진 영국의 운명을 짊어지며 위대한 왕으로 변모해가는 과정을 그린다. 

이날 티모시 샬라메는 내한 소감에 대해 "진심으로 감사하다. 수일 동안 한국에 오고 싶었다. 한국의 큰 팬이다. 2002년 월드컵을 본 기억도 난다"면서 "오래 전부터 오고 싶었던 한국에 와 기쁘고, 특히 자랑스러운 작품을 들고 와서 기쁘다"고 밝혔다.

사진=연합뉴스(왼쪽부터 프로듀서 디디 가드너, 제레미 클라이너, 데이비드 미쇼 감독, 티모시 샬라메, 조엘 에저턴)

앞서 티모시 샬라메는 지난 6일 한국에 도착해 치킨집을 방문한 사진을 올려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그는 치킨을 맛본 소감에 대해 "제일 좋은 건 양념 치킨이었다"고 답해 웃음을 선사했다. 

이어 그는 "이렇게 환대를 받을 줄 몰랐고 너무 감사드린다"며 "오늘 저녁 상영회가 정말 기대된다. 잘 되기를 바라고 좋은 환영을 받기를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한편 '더킹: 헨리5세'는 넷플릭스에서 11월 1일 공개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