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코리아는 9일 서울 영등포구 코트야드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에서 ‘2019 아디다스 마이드림 FC’의 축구 장학생들을 격려하는 행사를 가졌다.

2013년 시작돼 올해로 7년째인 아디다스 마이드림 FC는 전문적인 스포츠 교육을 접하기 힘든 지역 아동과 청소년들에게 축구, 농구, 피트니스 등 스포츠 코칭은 물론, 스포츠용품 지원, 선수와의 만남, 인성교육까지 지원하는 아디다스의 대표적인 사회공헌사업이다.

이날 행사는 폴 파이 아디다스코리아 대표이사를 비롯한 아디다스 임직원과 판매점주 30여명이 참석해 장학금 2000만원과 스포츠 용품을 전달했다. 특히 장학금은 ‘드림서포터즈’라고 불리는 아디다스 판매점주들이 유망엘리트 선수 후원을 위해 2014년부터 자발적으로 모금한 기금으로, 판매점주들이 장학기금을 장학생들에게 직접 수여함으로써 행사의 의미를 더했다.

선발된 장학생은 강민우(전북현대모터스 U-18 영생고등학교 진학예정), 성기완(강원도민프로축구단 U-18 강릉제일고등학교 진학 예정), 차준영(청주 대성고등학교 진학예정) 등 총 3명으로 우수한 기초 체력과 축구 실력을 갖춘 2004년생 예비 고등학생들이다.

이번 장학금 수여식에는 세계적인 축구스타 데이비드 베컴이 초청돼 눈길을 끌었다. 청소년들의 축구 영웅이기도 한 데이비드 베컴은 축구의 미래를 이끌어 나갈 꿈나무들과 함께 기념사진 촬영은 물론, 직접 사인한 아디다스 프레데터 축구화를 선물하며 학생들을 응원하고 격려했다.

사진=아디다스 코리아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