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영화
신하균X수호X김슬기 영화 '선물', 유쾌발랄 메인포스터+예고편 공개

허진호 감독과 신하균, 김준면(엑소 수호), 김슬기, 유수빈이 만난 영화 '선물'이 오는 10월 17일 공개를 앞두고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선보였다.

허진호 감독과 신하균, 김준면, 김슬기, 유수빈이 만나 기대를 모으는 영화 '선물'이 오는 10월 17일 공개를 앞두고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선물'은 반짝이는 아이디어를 실현하기 위해 모인 패기 만렙 청춘들 앞에 과거에서 온 수상한 남자가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유쾌 발랄 코미디이다.

'덕혜옹주' '행복' '봄날은 간다''8월의 크리스마스' 등을 연출한 멜로 거장 허진호 감독이 이번 신작 '선물'에서 타임슬립을 소재로 패기는 넘치고 잔고는 부족한 청춘들의 이야기를 유쾌하게 담아낼 예정이다. 여기에 '선물'은 화려한 캐스팅 라인업으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영화 '나의 특별한 형제' 드라마 '나쁜 형사' 등 스크린과 안방극장을 휩쓸며 완벽한 연기 변신을 보여준 배우 신하균이 과거에서 온 수상한 남자, 상구 역을 맡아 엉뚱하고 진지한 신하균 표 코믹 연기를, 인기 아이돌 엑소의 리더이자 '글로리 데이' '여중생A' 를 통해 배우로서도 활약해 온 김준면이 패기 만렙 청년, 하늘 역을 맡아 꿈을 향한 열정과 현실적인 고민을 가진 20대의 모습을 인상적으로 선보인다.

그리고 '오 나의 귀신님' '퐁당퐁당 LOVE' 등 매 작품마다 재능 있는 연기력으로 캐릭터를 소화하는 배우 김슬기가 ‘하늘’과 함께 팀을 이끌며 꿈을 포기하지 않는 보라 역을 맡아 강단 있는 성격으로 팀의 버팀목이 되어주는 모습을 그려내며 다시 한번 김슬기만의 독보적인 매력을 선보인다. 여기에 영화 '엑시트'에서 “사람 살려주세요!”를 열렬히 외치며 대중들에게 확실한 눈도장을 찍은 배우 유수빈이 엉뚱한 상상력이 매력적인 소방관 ‘영복’ 역을 맡아 영화에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은 과거에서 온 남자와 패기 넘치는 청년들의 코믹 케미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메인 포스터 2종은 상구(신하균)와 세 청년들의 관계를 각각의 시선으로 유쾌하게 담았다. 청년 버전의 포스터는 열심히 소방용 열화상 카메라 연구를 하는 하늘(김준면), 보라(김슬기), 영복(유수빈)의 밝은 모습과 그 뒤에서 이들을 의심스러운 눈초리로 지켜보는 상구가 눈에 띈다. 상구 버전의 포스터는 의미심장한 미소를 짓는 수상한 상구와 눈이 튀어나올 만큼 놀라서 그를 바라보는 세 청년들의 강렬한 액션이 어우러져 영화의 재미를 기대케 한다.

메인 예고편 역시 시작부터 영화의 기대감을 높인다. 1969년에서 2019년으로 연도가 빠르게 바뀌는 인트로를 시작으로 과거에서 왔다고 주장하는 상구와 이를 믿지 않는 세 청년들이 티격태격하는 모습은 웃음을 자아낸다. 이어 현실의 벽에 부딪혀 좌절하는 하늘과 청년들이 실험에 성공하고 이를 흐뭇하게 지켜보는 상구의 모습에 ‘50년을 뛰어넘어 친구가 되었습니다’라는 카피가 더해지며 과연 상구가 이들에게 어떤 특별한 선물이 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허진호 감독과 신하균, 김준면, 김슬기, 유수빈 등 대세 배우들이 만나 꿈을 향해 달리는 청년들의 모습을 유쾌하게 그린 영화 '선물'은 오는 10월 17일 유튜브, 포털 등 온라인과 IPTV, 디지털 케이블 방송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공개된다. 

양수복 기자  gravity@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관련기사 icon‘겨울왕국2’ OST 엔드크레딧 송 글로벌 아티스트 총집합! 위저 참여 ‘눈길’ icon‘어하루’ 김혜윤, 로운 통해 운명 바꿀까...모험 급물살 icon지하철 2호선, 지연운행 30분만에 안내방송?…출근길 대란 icon터키, 시리아 쿠르드 지상군 투입 “민간인 최대한 보호” icon‘라디오스타’ 데프콘, 20년 덕질 日캐릭터 탈덕 "작가 혐한 메시지 짜증나" icon‘머니게임’ 고수-이성민-심은경, 캐스팅...세대별 대세 연기파 의기투합 icon‘우아한 가’ 임수향, 배종옥 구속 가능할까?…MBN ‘최고 시청률’ 6번째 경신 icon유시민, 김경록 인터뷰 놓고 KBS와 공방 "취지와 정반대로 보도" icon스크린셀러 바람 잇는 '82년생 김지영', 정유미X공유 호연 기대 icon이수혁 주미대사 내정자, 아그레망 2달만에 받아…공식 임명 절차 icon조진웅X이하늬 '블랙머니', "나는 고발한다" 강렬 포스터 공개 icon밴드 넬, 새 앨범 '컬러스 인 블랙' 오늘(10일) 공개...김종완 자작곡 구성 icon‘골목식당’ 둔촌동 모둠초밥, 시식단 혹평에 백종원 “기준이 다 다른 메뉴” icon‘철파엠’ 현창윤, 키190cm 훈남 변호사? “잘생긴 건 아니야” icon'위메프데이' 3일간 144개 타임세일 특가...최대 30% 할인쿠폰도 icon신성우, 뮤지컬 ‘드라큘라’ 오늘(10일) 첫공...연습실 비하인드컷 공개 icon‘나혼자산다’ 송가인, 박나래 ‘실험정신’ 패션 홀릭? 역시 찐친구 icon‘청일전자 미쓰리’ 김상경, 자진퇴사에 직원들 배신감…이혜리 어쩌나 icon1인가구·자취생들 주목! 쿠팡, '싱글라이프' 테마관 개편 '4개 테마' icon'해피투게더4’ 아이유 홀릭♥, 오늘(10일) 호텔델루나 직원 총출동 icon방시혁, 美 타임지 인터뷰 "방탄소년단 성공비결? 시대정신 담은 메시지와 진정성" icon‘배가본드’ 이승기-배수지-신성록, 모로코 드림팀 ‘각개격파’ 액션 예고 icon‘살림남2’ 김승현, 여자친구 ‘알토란’ 작가? 열애 고백에 시청률↑ icon일본여행 불매, 빈자리는 동남아가 채웠다...대만 최대 수혜주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