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책문화 공연
뮤지컬 '빅 피쉬' 첫 상견례, 남경주 "설레는 여정 기대돼"

하반기 뮤지컬 기대작 ‘빅 피쉬’가 상견례를 가졌다.

오는 12월 개막을 앞두고 국내 뮤지컬 시장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선도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뮤지컬 '빅 피쉬'가 스캇 슈왈츠 연출 외 주요 스태프진과 남경주, 박호산, 손준호, 구원영, 김지우, 이창용, 김성철, 김환희 등 30명의 전체 배우가 함께한 상견례를 가지며 본격적인 공연 준비에 나섰다.

지난 10월 7일 뮤지컬 '빅 피쉬'가 전 배우를 포함한 주요 스태프진들이 함께 모여, 환상적이고 찬란한 여정의 신호탄을 알렸다. 본격적인 연습에 돌입한 뮤지컬 '빅 피쉬'의 프로듀서를 맡은 CJ ENM 공연사업본부 예주열 본부장은 “뮤지컬 '빅 피쉬'는 국내 뮤지컬 시장의 패러다임을 바꿀 수 있는 작품이라 생각한다. 국내 관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할 새로운 스타일의 작품 탄생을 기대해달라”며 강한 믿음과 의지를 드러냈다.

에드워드 역을 맡은 남경주 배우는 “너무나 환상적이고 사랑이 가득하며, 삶의 깊은 철학이 담긴 이 작품에 참여하게 돼 설렌다. 앞으로 함께 나아갈 여정이 기대된다. 서로 존중해가면서 멋진 하모니를 만들어가자”라는 벅찬 소감을 전했다.

전세계에서 주목 받고 있는 연출가 스캇 슈왈츠는 첫 한국 진출에 대해 “수개월 동안 이 날만을 기다려왔다. 정말 환상적인 무대를 기대하고 있다”고 들뜬 마음을 표했다. 이어 “우리들의 여정이 작품 속 캐릭터들의 여정과도 비슷할 것 같다. 마치 미지의 세계로 떠나는 듯한 그 여정 속에서 우리는 때로 놀라기도, 난관에 부딪칠 수도 있다. 그럴 때마다 서로 마음을 열고 사랑과 존중으로 함께 아름다운 작품을 창조해나가자”라며 작품과 프로덕션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또한 그는 뮤지컬 '빅 피쉬'는 1998년 출간된 다니엘 월러스 소설을 원작으로 수년간의 개발단계를 거쳐 뮤지컬로 탄생되기까지의 작품 비화와 함께, “한국에서 올릴 '빅 피쉬'는 원작자들의 축복 속에서 새롭게 만들어진 작품이다. 여러 버전의 대본 중 브로드웨이와 런던 공연의 좋은 점만을 결합시킨 완성도 높은 대본을 바탕으로 모든 분들과 훌륭한 초연을 완성시켰으면 한다”는 바람을 밝혔다.

스캇 슈왈츠 연출과 오필영 무대 디자이너, 김지연 의상 디자이너의 프로덕션 방향성에 대한 브리핑 이후 본격적인 대본 리딩을 시작한 '빅 피쉬' 출연진은 열연은 물론, 음악 넘버까지 모두 소화하며 연습실을 뜨거운 열기로 가득 채웠다.

한편, 2013년 미국 브로드웨이에서 첫 선을 보인 이후 6년 만에 한국 정서에 맞는 새로운 스타일로 재탄생 될 뮤지컬 '빅 피쉬'는 제작사 CJ ENM이 뮤지컬 '킹키부츠'와 '보디가드'에 이어 선보이는 글로벌 공동 프로듀싱 작품이다. 가족을 위해 위대해질 수밖에 없었던 허풍쟁이 아버지 에드워드의 삶을 오가는 이야기로 관객들에게 ‘인생’ 그 자체의 벅찬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낭만적인 허풍쟁이 에드워드 역에는 남경주, 박호산, 손준호가, 에드워드의 아내 산드라 역에는 구원영, 김지우. 진실을 찾는 아들 윌 역에는 이창용, 김성철, 현명하고 사랑스러운 윌의 약혼자 조세핀 역에는 김환희가 출연하며, 오는 12월 4일부터 2020년 2월 9일까지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에서 공연된다.

사진=CJ ENM 제공

양수복 기자  gravity@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관련기사 icon‘청일전자 미쓰리’ 김상경, 자진퇴사에 직원들 배신감…이혜리 어쩌나 icon‘나혼자산다’ 송가인, 박나래 ‘실험정신’ 패션 홀릭? 역시 찐친구 icon신성우, 뮤지컬 ‘드라큘라’ 오늘(10일) 첫공...연습실 비하인드컷 공개 icon‘철파엠’ 현창윤, 키190cm 훈남 변호사? “잘생긴 건 아니야” icon'위메프데이' 3일간 144개 타임세일 특가...최대 30% 할인쿠폰도 icon‘골목식당’ 둔촌동 모둠초밥, 시식단 혹평에 백종원 “기준이 다 다른 메뉴” icon밴드 넬, 새 앨범 '컬러스 인 블랙' 오늘(10일) 공개...김종완 자작곡 구성 icon이수혁 주미대사 내정자, 아그레망 2달만에 받아…공식 임명 절차 icon조진웅X이하늬 '블랙머니', "나는 고발한다" 강렬 포스터 공개 icon1인가구·자취생들 주목! 쿠팡, '싱글라이프' 테마관 개편 '4개 테마' icon끌로에, 피겨여왕 김연아 특별 에디션 출시...수익금 자선단체 기부 icon'해피투게더4’ 아이유 홀릭♥, 오늘(10일) 호텔델루나 직원 총출동 icon방시혁, 美 타임지 인터뷰 "방탄소년단 성공비결? 시대정신 담은 메시지와 진정성" icon‘배가본드’ 이승기-배수지-신성록, 모로코 드림팀 ‘각개격파’ 액션 예고 icon천고마비의 계절 가을, 입맛 UP 편의점 ‘꿀조합’ 아이템 추천 icon‘살림남2’ 김승현, 여자친구 ‘알토란’ 작가? 열애 고백에 시청률↑ icon일본여행 불매, 빈자리는 동남아가 채웠다...대만 최대 수혜주 icon‘시베리아 선발대’ 김남길, 횡단열차 실종사건? 위기상황 발생 icon스트레이 키즈, 오늘(10일) '엠카'로 컴백...11월 첫 단독 콘서트 개최 icon‘뽕 따러 가세’ 송가인X붐, 오늘(10일) 시즌 마지막 방송(ft.아우라지) icon폴킴, '안녕'으로 9월 가온차트 2관왕...방탄소년단·트와이스·X1 플래티넘 인증 icon경력직, 서류 면접보다 평판?…인사담당자 60% “평판조회 진행” icon코로나엑스 측 "'고등래퍼2' 민티=소년주의보 제작자 소리나, 실제 나이는 28세" icon“나도 허재처럼?”…생활체육 인기에 야구-축구 관련용품 특수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