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뷰티패션 패션
끌로에, 피겨여왕 김연아 특별 에디션 출시...수익금 자선단체 기부

피겨여왕 김연아를 모티브로 한 명품 가방이 국내에 단독 출시된다.

프랑스 명품 브랜드 끌로에(Chloé)는 이달 10일 김연아에게서 영감을 얻어 특별 제작된 ‘끌로에 C김연아 에디션(Chloé C Yunakim Edition)’을 선보인다.

이 제품은 국내에서만 한정 수량 판매된다. 끌로에가 국내 유명 인사를 모티브로 제품을 제작하고 국내 시장에 단독 출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끌로에 C미니’는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끌로에의 대표 핸드백으로 브랜드를 상징하는 가방 중앙의 C장식과 질감을 달리한 독특한 이중 플랩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이번 에디션은 기존의 현대적이면서도 클래식한 디자인을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피겨여왕 김연아의 우아하고 매력적인 분위기를 더했다. 기존 ‘끌로에 C미니’ 중앙의 C 로고는 골드 메탈이나 아크릴 소재를 주로 사용해왔는데 이번 제품은 김연아의 주 무대인 은반에서 영감을 얻어 실버 메탈 소재를 적용했다.

또한 김연아의 순수하면서도 팔색조 같은 매력을 표현하기 위해 올 가을∙겨울 시즌주력 색상인 라이트 클라우드(Light Cloud)와 화이트 색상을 조합했다. 이는 끌로에에서 시도한 적 없던 색상 조합으로 여성스러움과 우아함을 극대화시켰다. 탈부착 가능한 가죽 스트랩이 내장돼 토트백, 숄더백, 크로스바디백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끌로에는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자선단체에 기부한다. 현재 김연아가 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자선단체 ‘바보의 나눔’에 전달돼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더불어 이달 11일에는 김연아의 인터뷰가 포함된 패션 필름도 공개된다. 끌로에의 2019 가을겨울 시즌 컬렉션 쇼와 한국 전통 문화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된 이 영상은 쇼 무대의 인테리어를 반영해 핑크 색 한지로 벽면을 연출했으며, 한국 전통 문화의 아름다움을 표현하기 위해 크림 색상의 고가구를 사용했다.

영상 속 김연아는 사랑과 열정을 표현한 끌로에의 2019년 가을겨울 시즌 의상을 입고 여성스럽고 우아한 매력을 발산했다.

김연아는 “끌로에와 이번 ‘끌로에 C김연아 에디션’ 출시 프로젝트를 함께 하게 돼 기쁘고, 은반에서 영감을 얻은 실버 메탈 장식부터 색상까지 나의 이름을 붙인 스페셜 디자인이 아주 마음에 든다”고 말했다.

‘끌로에 C김연아 에디션’은 이달 10일부터 전국 끌로에 매장과 신세계인터내셔날 공식 온라인몰 S.I.Villlage(에스아이빌리지)를 통해 한정 판매되며, 구매 시 김연아의 친필 사인을 함께 증정한다. 또한 김연아가 주인공으로 참여한 화보 영상은 이달 11일 오후 3시 신세계인터내셔날 공식 유튜브 채널 449TV를 통해 단독 공개된다.

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제공

양수복 기자  gravity@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관련기사 icon1인가구·자취생들 주목! 쿠팡, '싱글라이프' 테마관 개편 '4개 테마' icon‘청일전자 미쓰리’ 김상경, 자진퇴사에 직원들 배신감…이혜리 어쩌나 icon뮤지컬 '빅 피쉬' 첫 상견례, 남경주 "설레는 여정 기대돼" icon‘나혼자산다’ 송가인, 박나래 ‘실험정신’ 패션 홀릭? 역시 찐친구 icon신성우, 뮤지컬 ‘드라큘라’ 오늘(10일) 첫공...연습실 비하인드컷 공개 icon‘철파엠’ 현창윤, 키190cm 훈남 변호사? “잘생긴 건 아니야” icon'위메프데이' 3일간 144개 타임세일 특가...최대 30% 할인쿠폰도 icon‘골목식당’ 둔촌동 모둠초밥, 시식단 혹평에 백종원 “기준이 다 다른 메뉴” icon'해피투게더4’ 아이유 홀릭♥, 오늘(10일) 호텔델루나 직원 총출동 icon방시혁, 美 타임지 인터뷰 "방탄소년단 성공비결? 시대정신 담은 메시지와 진정성" icon‘배가본드’ 이승기-배수지-신성록, 모로코 드림팀 ‘각개격파’ 액션 예고 icon천고마비의 계절 가을, 입맛 UP 편의점 ‘꿀조합’ 아이템 추천 icon‘살림남2’ 김승현, 여자친구 ‘알토란’ 작가? 열애 고백에 시청률↑ icon일본여행 불매, 빈자리는 동남아가 채웠다...대만 최대 수혜주 icon‘시베리아 선발대’ 김남길, 횡단열차 실종사건? 위기상황 발생 icon스트레이 키즈, 오늘(10일) '엠카'로 컴백...11월 첫 단독 콘서트 개최 icon‘뽕 따러 가세’ 송가인X붐, 오늘(10일) 시즌 마지막 방송(ft.아우라지) icon폴킴, '안녕'으로 9월 가온차트 2관왕...방탄소년단·트와이스·X1 플래티넘 인증 icon경력직, 서류 면접보다 평판?…인사담당자 60% “평판조회 진행” icon코로나엑스 측 "'고등래퍼2' 민티=소년주의보 제작자 소리나, 실제 나이는 28세" icon“나도 허재처럼?”…생활체육 인기에 야구-축구 관련용품 특수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