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승현의 열애 고백이 최고 시청률 13.5%를 기록했다.

9일 방송된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에서 김승현이 연애 사실을 공개했다. 이어 김승현 가족의 제주도 여행이 예고된 순간 최고 시청률 13.5%(닐슨코리아, 전국 및 수도권 기준)를 기록했다.

김승현은 선을 보라는 아버지의 독촉에 일하던 중 만나게 된 여자친구가 있다는 사실을 밝혔다. 가족들은 이를 신뢰하지 않았지만, 김승현의 평소같지 않은 행보에 의심을 시작했다. 김승현의 동생 승환은 옥탑방에서 발견했던 여자 가방 얘기를 꺼내며 “함께 공연하는 사람 중에 형의 여자친구가 있는 것 같다”라고 언급한 것.

이에 부모님은 고모와 함께 공연장을 찾았다. 공연을 보던 세 사람은 여자 연기자들을 한 명 한 명 유심히 관찰했다. 특히 어머니는 커플로 나오는 오정연을 여자친구로 오해했다. 오정연에게 질문이 집중되자 김승현은 부모님이 헛다리를 짚었다는 사실을 알려주며 상황을 종료시켰다.

집에 돌아와 또다시 선을 보라는 재촉에 시달리자 김승현은 “만나는 사람 있어요”라며 부모님을 설득했다. 이어 “진지하게 알아가는 단계다”라며 조심스러운 마음을 내비쳤다. 방송 말미 김승현은 여자친구와 진지하고 조심스럽게 잘 만나고 있음을 알렸다.

때로는 좌충우돌 신나는 가족들의 이야기를, 때로는 부족하고 슬퍼 보이지만 그것을 이겨내며 함께 웃고 우는 가족들의 진정 어린 모습을 담아내는 스타 출연가족들의 이야기인 ‘살림남2’는 매주 수요일 저녁 8시 55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