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남길은 어디로 사라진 걸까.

10일 방송되는 tvN ‘시베리아 선발대’의 여행에 위기의 그림자가 드리웠다. 부대장 김남길이 사라진 것.

‘시베리아 선발대’를 통해 고규필을 처음 알게 된 이선균은 옆 침대에서 그의 일거수일투족을 지켜보다 마침내 입덕의 경지에 다다르게 됐다. 이선균의 관심 순위에서 밀려나게 된 김민식은 “(이선균을) 다시 내 꺼 만들겠다”고 선언했다. 김남길 역시 “가끔 샘이 날 정도로 (이선균이) 규필이를 예뻐한다”며 질투심을 드러낸다고.

하지만 선발 대원들의 유쾌한 여행에도 먹구름이 예고돼 눈길을 끈다. 정차역에서 잠시 하차했던 김남길이 열차 출발 후에도 모습을 보이지 않은 것. 모두가 심각해진 가운데 김남길이 버킷리스트였던 시베리아 횡단 열차 여행을 무사히 이어갈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연출을 맡은 이찬현 PD는 “오늘 방송에서는 기차 안 생활에 ‘만렙’이 되어가는 선발 대원들의 이야기가 이어진다. 집 나간 고규필의 입맛을 단숨에 찾아줄 셰프 이선균의 특식부터 흥이 가득한 선발 대원들의 일상이 공개된다”며 “회를 거듭할수록 선발 대원들의 케미가 진해지며, 더욱 진솔하고 유쾌한 재미가 터져 나올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낯선 여행 先체험 답사기 ‘시베리아 선발대’는 매주 목요일 밤 11시 tvN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