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재하가 VIP 전담팀 막내 마상우 역으로 변신했다.

28일 첫 방송을 앞둔 SBS 새 월화드라마 ‘VIP’(극본 차해원/연출 이정림/제작 더스토리웍스)는 백화점 상위 1% VIP 고객을 관리하는 VIP 전담팀 사람들의 비밀스러운 ‘프라이빗 오피스 멜로’.

신재하는 명문 초중고대 커리어를 타며 거칠 것 없는 인생을 살아가다가 성운백화점 VIP 전담팀에 입사한 사회초년생 마상우로 분한다. 출연하는 작품마다 탄탄한 연기력으로 호평을 받았던 신재하는 보는 이들의 응원을 유발하는 ‘막내 사원’의 면모를 그려낸다고.

이날 공개된 사진에는 어리둥절한 막내 마상우의 모습이 담겼다. VIP 전담팀 내 긴급하고 어려운 업무를 맡게 된 그가 ‘멘붕’을 겪는 장면. 일사불란하게 일을 처리하는 상사들과 달리 사무실 중간에 배치된 자리에서 혼이 빠진 듯한 표정을 짓고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촬영을 마친 신재하는 “꼭 함께 작품을 하고 싶었던 선배님과 작품을 한다는 건 언제나 설레고 떨린다. 작품에 짐이 되지 않도록 열심히 하겠다”며 “전담팀 막내답게 제가 등장할 때마다 시청자분들이 웃으셨으면 하는 바람이다. 마상우는 저의 진짜 모습을 많이 담아내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다부진 각오를 밝혔다.

제작진 측은 “신재하는 전작에서 보여준 서늘하고 날카로운 이미지와는 정반대인 마상우 역을 첫 촬영부터 완벽하게 표현해냈다”며 “신재하를 통해 점차적으로 성장하는 캐릭터의 진면목을 볼 수 있을 것이다.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SBS 새 월화드라마 ‘VIP’는 장나라-이상윤-이청아-곽선영-표예진 등 ‘믿.보.배(믿고 보는 배우)’들이 대거 포진된 라인업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더욱이 예능프로그램 ‘리틀 포레스트’ 뒤를 이어 4개월 만에 돌아오는 SBS 월화극으로 전폭적인 지지와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오는 10월 28일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