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캐시백 기업 이베이츠 코리아가 모바일 쿠폰샵을 공식 론칭하고 이를 기념해 ‘스타벅스 1+1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베이츠는 자사 모바일 웹사이트 및 앱을 통해 모바일 쿠폰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최대 4% 캐시백을 제공하는 모바일 쿠폰샵을 새롭게 론칭했다.

이베이츠 모바일 쿠폰샵은 ▲커피/음료 ▲베이커리/도넛 ▲아이스크림/초콜릿/캔디 ▲패스트푸드/레스토랑 ▲피자/치킨 ▲편의점 ▲영화 ▲상품권/생활편의 등 카테고리별로 상품이 분류돼 구매 목적에 맞게 원하는 상품을 빠르게 찾을 수 있다. 현재 스타벅스, 폴바셋, 이마트 상품권, 문화상품권 등 총 21개 브랜드 및 1560여 개의 모바일 상품권이 입점해 있다.

캐시백 비율은 브랜드별로 상이하다. 이마트 상품권, 컬쳐캐쉬, GS25 모바일 금액권은 1% 캐시백을 제공한다. 예를 들어 이마트 100,000원 상품권은 1% 캐시백을 받아 9만9000원에 상시 구매 가능하다. 스타벅스,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파리바게뜨 상품 구매 시 3% 캐시백을 제공하며 그 외 전 상품은 4% 캐시백을 제공한다.

구매한 모바일 상품권은 MMS로 즉시 발송돼 바로 사용 가능하며 캐시백은 모바일 상품권 사용 후 3일 이내 자동 적립된다. KFC, 피자헛, BBQ 등 일상생활에서 고객들이 즐겨 찾는 가맹점들의 모바일 상품권을 사용하고 캐시백까지 받을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모바일 쿠폰샵 론칭을 기념해 이베이츠는 구매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모바일 쿠폰샵에서 스타벅스 1+1 이벤트 응모 후 스타벅스 쿠폰 구매 시 3% 캐시백 혜택과 함께 참가자 전원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이 추가 지급된다.

사진=이베이츠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