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할로윈을 EDM으로 물들일 특별한 공연이 찾아온다. 세계적인 DJ를 포함한 27개팀의 라인업 발표로 눈길을 끄는 ‘이스케이프: 싸이코 서커스 코리아’(이하, 이스케이프 코리아)가 그 주인공.

이번 ‘이스케이프 코리아’에는 셀레나 고메즈, 칼리드 등 팝 뮤지션들과 작업으로 명성을 얻으며 최고의 EDM 아티스트 마시멜로, 세계적인 뮤직 매거진인 롤링스톤지로부터 극찬을 받은 케스케이드, EDM과 팝 음악을 접목해 대중적인 사운드를 선보이고 있는 스웨덴 출신 디제이 듀오 갈란티스 등이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또 디제이 배틀 프로그램 '트라이앵글'에서 우승하며 이름을 알린 디제이 겸 프로듀서 구스범스, 한국과 중국 활동을 기반으로 해외 베이스 씬에서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체코즈, 실험적이고 다양한 전자음악을 아우르는 코마로봇 등의 로컬 디제이들이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또한 '이스케이프 코리아'를 찾은 관객들과 함께 호흡하며 다양한 퍼포먼스를 선보일 퍼포머 팀으로 마조렛 핀즈, 미스핏 칠드런, 니들 널스가 출연한다. 이 밖에도 할로윈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독특한 포토존과 다양한 컨셉의 관객 휴식 공간 그리고 초대형 서커스 텐트를 통해 미국에서 개최되는 오리지널 이스케이프의 테마를 한국에서도 그 모습 그대로 체험할 수 있게 되었다.

'이스케이프: 싸이코 서커스'는 미국 남부 캘리포니아에서 2014년을 시작으로 호러 체험, 인터렉티브 아트, 초대형 서커스 텐트와 더불어 세계 최고의 EDM 디제이들과 다양한 페스티벌 캐릭터들이 참여하는 스토리를 선보이며 호평 받고 있다. 이스케이프는 세계적인 EDM 페스티벌인 'EDC(일렉트릭 데이지 카니발)' 브랜드를 소유하고 있는 '인섬니악'의 페스티벌 브랜드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