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S이코노미 유통
다이소 한국 전통美 시리즈 출시...문구·취미용품外 20가지

균일가 생활용품숍 아성다이소가 한국의 문화유산 및 전통소재를 모티브로 한 전통시리즈 3번째 에디션을 출시했다.

다이소 전통시리즈는 한국 전통의 아름다움을 현대적으로 풀어낸 디자인 시리즈다. 식기용품부터 인테리어 소품, 문구, 포장용품 등 다양한 생활용품에 한국 전통의 멋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전통시리즈는 17년에 처음 선보인 후 매년 새로운 테마로 상품군을 확대해오고 있다.

이번 시리즈는 석가탑, 상감청자 등 우리나라의 국보와 보물을 일상용품에 담았다. 금색과 쪽색 등 전통적인 색감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적용한 문구류, 취미용품, 텀블러 등 20여 종의 상품으로 구성됐다.

금박 포인트 노트와 편지세트, 카드는 전통 디자인을 현대적 느낌으로 살린 일러스트를 입혔으며 전통 소주잔과 텀블러는 밤 하늘 아래 석가탑의 운치 있는 모습을 표현했다. 금도금 책갈피, 실리콘 자석, 우표 스티커는 전통의 미에 아기자기한 느낌을 더한 소품이며 기념품으로 소장가치가 높다. 이밖에 여권 커버와 마스킹테이프, 스크래치북 등을 만날 수 있다.

또한 다이소는 기존 좋은 반응을 얻었던 전통시리즈 상품 50여 종을 함께 판매한다. 작년에 큰 인기를 얻었던 무궁화 및 한글 테마 상품을 비롯해 지도 일러스트 상품과 전래동화 속의 캐릭터를 귀여운 일러스트로 표현한 캐릭터 상품도 선보인다.

사진=다이소 제공

에디터 양수복  gravity@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관련기사 icon靑, '조국 사퇴 요구' 집회에 "검찰 수사·법적 절차 등 보고 결정할 사안" icon부국제 감독조합상 '영하의 바람', 11월 개봉...티저시리즈 3종 포스터 공개 icon'헤드윅' 이규형, 역대급 파격 변신 通했다...기립박수+환호 속 첫공 성료 icon거미·자이언티·10cm등 ‘할리스커피페스티벌’ 총출동 떼창 이끌어 icon[인터뷰] 밴드 넬 “첫 해외합숙, 새 앨범 다채롭게 만든 일등공신” icon김나희, 방탄소년단과 함께 브이티 코스메틱 뮤즈로 활약 icon'알앤비 레전드' 보이즈투맨, 오늘(10일) 2시 내한공연 티켓 오픈 icon'나의나라' 박예진, 강씨役 첫 등장 강렬 임팩트 예고 "강인하고 주체적인 인물" icon디즈니 '마블런 2019', 에픽하이·넉살·딥플로우 무대 오른다 icon최수영, 제20회 가치봄영화제 홍보대사 위촉 "장애·비장애 뛰어넘는 소통하겠다" icon강원지역, 10월 호텔예약 130%↑...대표 단풍명산 인접 한몫 icon‘엠카’ 스트레이 키즈-AB6IX, 컴백무대 공개…러블리즈 케이 솔로 데뷔 icon‘렉카’ 이태선-강기둥-조희봉, 연기력은 기본! 탄탄한 연기력 ‘찰떡 호흡’ icon오늘(10일) 임산부의 날, PN풍년·정식품·매일유업 이벤트 및 기부 등 icon넷플릭스 영화 '더킹'→아이리시맨' 등, 국내 극장 개봉일 확정 icon‘스윙키즈’ 오늘(10일) 첫방 관전포인트#송지아#박지은#김국진#골프예능 icon농심켈로그, '세계식량의날' 기부 캠페인 실시...10만 어린이 식사 규모 icon모델 아이린, 육스 X 수페르가 커플 슈즈 컬렉션...글로벌 모델 발탁 icon휠라, 고유 멤버십 '휠라 원' 회원 200만 돌파...'팬 페스타' 성료 icon정준일X권진아, 감성 싱어송라이터 듀엣 결성...'피버뮤직 2019' 두번째 주자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