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이면 실내외 높은 기온차와 매서운 칼바람, 건조한 날씨로 인해 피부는 혹사 당한다. 귀찮다는 이유로 피부관리를 소홀히 하면 유수분 밸런스가 붕괴돼 하얗게 일어난 각질과 깊어진 주름에 깜짝 놀라게 되기 십상이다. 평소 강철 피부를 자랑하는 남성일지라도 겨울에는 특별한 관리가 필요하다.

겨울만 되면 입 주변에는 하얀 서리가 내리고 얼굴은 울긋불긋해져 고민하는 남성들이 많다. 찬 바람과 건조한 겨울날씨에 피부가 손상돼 나타나는 현상으로, 이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긴급조치가 필요하다.

블랙몬스터 ‘블랙머드 팩&폼’은 팩과 클렌저의 기능을 한데 모았다. 세수하면서 팩도 할 수 있어 간편한 피부관리를 원하는 남성들에게 솔루션이 될 수 있다. 물기 없는 얼굴에 바르면 팩으로 쓸 수 있고, 물로 씻어내면 거품을 발생시키며 노폐물을 제거함으로써 클렌저 기능을 수행한다. 살리실릭애씨드로 각질을 케어하고, 병풀 추출물과 8종의 히알루론산을 담아 피부진정은 물론 수분공급에도 탁월하다.

평소에는 클렌저로 사용하되 관리가 필요한 날에는 얼굴에 제품을 바르고 3분 뒤 씻어내면 된다. 기다리는 3분 동안 양치를 하면서 시간을 아낄 수 있고 씻어낼 때 발생하는 거품으로는 면도도 가능하다.

겨울철 피부관리의 핵심은 유수분 밸러스를 맞추는 것이다. 하지만 수분감이분 강하거나 유분을 많이 함유한 제품은 왠지 모를 답답함에 멀리하게 되고, 산뜻함만을 내세우는 제품은 바른 후 건조함을 느낄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이럴 땐 낮과 밤에 바르는 제품을 구해 사용해보자.

블랙몬스터 ‘올인원 데이&나이트’는 낮에 바르는 ‘데이용’과 밤에 바르는 ‘나이트용’을 구분해 한 용기에 담아냈다. 데이용은 스킨, 로션, 에센스, 톤업크림, 자외선 차단제를 올인원 형태로 담았으며 산뜻한 사용감을 제공한다. 나이트용은 보습효과에 집중하기 위해 스킨, 로션, 에센스를 하나로 합쳤다. 얼굴 당김이 심하게 느껴지는 건조한 날에는 데이용에 나이트 제품을 섞어 바르며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할 수 있다.

낮과 밤에 바르는 제품을 각각 구매하지 않아도 되며 기초케어는 물론 사계절 발라야 하는 자외선 차단제까지 함유하고 있어 데일리 아이템으로 추천된다.

한파가 몰아치는 날이면 유난히 하얗게 일어나는 팔, 다리 각질을 확인할 수 있다. 심할 땐 등, 허벅지, 팔 등에 가렵고 따가운 증상을 느낄 수 있는데 이는 피부 건조증으로 인한 것이다. 겨울철, 바디피부도 관리가 필요하다.

언코티드247 ‘247 시그니처0.1 바디스프레이’는 2~3회 분사해 남성의 중요부위를 포함한 전신에 사용할 수 있다. 바디피부에 수분을 공급, 각질을 잠재움은 물론 따가움과 당김 증상을 예방할 수 있다. 마그네슘을 함유해 피부탄력에 도움을 주며 로즈마리 추출물, 녹차 추출물, 캐머마일 추출물 등 7가지 피부보호 조성물을 사용해 피부자극 완화에도 효과적이다.

또한 특유의 고급스러운 향으로 불쾌한 신체 냄새도 잡아준다. 바디피부 케어의 필요성을 느끼지만 무언가를 바르는 것이 번거롭게 느껴진다면 2~3회 분사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바디스프레이가 제격이다.

사진=블랭크 코퍼레이션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