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주얼 브랜드 프로젝트M에서 FW 신상품을 1+1으로 만나볼 수 있는 ‘오!프엠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10월 9일부터 31일까지 프로젝트M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자사몰에서 캐시미어 블렌디드 라운드넥, 터틀넥 스웨터와 여성 롱패딩, 플리스 후드 티셔츠 등 2019FW 신상품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1+1 혜택을 증정한다.

프로젝트엠의 캐시미어 블렌디드는 내구성이 약한 캐시미어에 나일론과 울을 혼방하여 내구성을 향상시켰으며 가볍고 우수한 보온성과 부드러운 촉감을 자랑한다. 캐시미어 블렌디드는 기본 라운드넥과 터틀넥, 그리고 반터틀넥까지 다양한 스타일로 출시됐다. 컬러는 베이지, 그레이, 버건디, 다크 핑크, 라이트 그린 등 다채롭게 구성되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겨울철 베스트셀러 아이템인 여성용 롱패딩도 반값인 9만9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여성 롱패딩은 사이드 절개 라인으로 슬림한 핏을 자랑하며 덕다운 충전재로 촘촘한 경량 소재 안감 사용으로 가볍고 다운 삼출을 방지한 것이 특징이다. 컬러는 크림, 그레이, 블랙 3가지로 구성됐다.

더불어 플리스 소재 안감의 후드 티셔츠도 1+1 혜택을 제공한다. 프로젝트엠의 플리스 후드 티셔츠는 스트링이 없어 깔끔한 디자인으로 심플한 연출이 가능하며 사선 변형 포켓으로 포인트를 줬다.

이번 프로모션은 캐시미어 스웨터와 겨울 아우터 외에 봄, 가을에도 활용할 수 있는 맨투맨과 셔츠 등도 만나볼 수 있으며 U넥과 V넥으로 구성된 경량 구스다운 베스트를 2만원 할인된 2만9900원에 제안한다.

사진=프로젝트M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