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 관리에 철저한 그루밍족이 증가하면서 생필품인 칫솔에서도 뛰어난 성능과 스타일까지 추구하는 고객이 많아졌다. 프리미엄 구강 헬스케어 브랜드 소닉케어가 블랙 컬러의 프리미엄 덴탈 디바이스 라인업 특별전을 11월3일까지 G마켓에서 진행한다.

사진=필립스 코리아 제공

이번 기획전에서 음파칫솔 ‘다이아몬드클린 스마트’부터 ‘다이아몬드클린’, ‘프로텍티브클린’ 시리즈, ‘플렉스케어’, 치간세정기 ‘에어플로스 울트라’ 등 모든 블랙 라인업을 선보인다.

‘다이아몬드클린 스마트’ 블랙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10만9000원 상당의 음파칫솔 ‘프로텍티브클린 1.0 블랙 에디션’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치간세정기 ‘에어플로스 울트라’ 블랙은 약 22% 할인된 13만9000원에 제공한다.

또한 3가지 혜택을 준비했다. ‘블랙 덴탈 디바이스’ 전 제품을 최대 45%까지 할인 특가로 제공한다. 음파칫솔 구매 시 2만4000원 상당의 루치펠로 프리미엄 치약, 치간세정기 구매 시 페리오 가글액을 각각 선착순 500명에게 증정한다. 포토 상품평을 남긴 선착순 200명에게는 혓바닥 건강을 관리해주는 ‘혀 클리너+’를 증정한다.

‘다이아몬드클린 스마트’는 블루투스로 연동되는 앱과 스마트 센서를 통해 사용자에게 적합한 덴탈 솔루션을 제시한다. 위치 센서, 문지름 센서로 구강을 12개 구간으로 구분해 칫솔모의 움직임과 위치를 분석한 뒤 추가로 양치가 필요한 부분을 알려준다. 압력센서는 양치 중 과도한 힘을 가할 경우 LED 빛과 진동으로 알려 치아 마모와 잇몸 손상을 최소화한다.

‘에어플로스 울트라’는 버튼을 누르면 계속해서 자동 분사되는 기술을 통해 60초 만에 구강 전체를 세정할 수 있는 혁신적인 치간세정기다. 압축된 공기와 물방울을 섞어 미세 분사하는 기술로 칫솔이 닿지 않는 치아 사이와 잇몸 라인을 강력하면서 부드럽게 세정한다. 사용자의 기호에 따라 1~3회 분사를 설정할 수 있다.

‘프로텍티브클린’ 시리즈는 양치 중 과도한 압력 발생 시 진동으로 알려 치아와 잇몸을 보호하는 ‘압력감지 센서’로 더 안전하게 양치를 할 수 있다. 또한 칫솔모에 내장된 RFID 칩을 통해 칫솔모의 사용 기간과 가해진 압력을 분석하여 적절한 교환 시기를 핸들 하단의 교체등으로 알려준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