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크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슈즈 브랜드 스윗피쉬의 스타워즈와의 새로운 컬래버레이션 스니커즈가 출시됐다.

기발한 아이디어와 유니크한 상상력으로 스포티LA, 아트모스JP, HYPERBAE 등 글로벌 스트릿슈즈 신에서 주목받고 있는 브랜드 스윗피쉬는 상상력의 한계를 넘어선 콜라보를 펼쳐냈다.

이번 혐업은 라이센스 로고플레이 차원을 뛰어넘어서 소장하고,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신발이라는 신선한 발상의 전환을 제안한다. 지난 5월 스타워즈의 중심 캐릭터들을 소재를 모티브로 한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번 F/W 스윗피쉬X스타워즈 협업 ‘RG LINE’은 스타워스의 메인 전투함 X-WING에서 모티베이션한 스니커즈로, X-WING STARFIGHTER, RESISTANCE X-WING, BLACK ONE 등(화이트, 다크그레이, 레드화이트, 블루) 4종으로 구성됐다.

신발 그 이상의 가치를 전달하는 스윗피쉬가 준비한 이번 컬렉션의 경험은 전투함에 조종사가 탑승하는 부분을 스니커즈의 텅 부분에 재현하여 파일럿 칩을 탑승시키는 유쾌한 경험을 전달한다. 또한 프라모델 도색 스티커를 모티브로 한 스티커 제공으로, 스니커즈를 도색하여 나만의 X-wing을 완성할 수 있도록 두 번째 경험을 전달한다. RG X-Wing 스니커즈의 가격은 8만원대로 운영된다.

한편 RG X-Wing 스니커즈는 10일부터 온라인 편집샵 무신사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콜라보 제품은 브랜드 홈페이지와 스윗피쉬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무신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