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겨울 스포티한 감성에 스타일리시한 매력으로 큰 인기를 끌어온 아디다스 ‘윈터 재킷’이 올겨울에도 돌아왔다.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본격적인 겨울 시즌을 맞아 브랜드 고유의 삼선을 활용한 스타일리시한 감성의 ‘윈터재킷’을 출시한다. 올해에는 발목까지 내려오는 롱패딩 제품 외에 힙한 숏패딩 제품도 함께 선보여 더욱 눈길을 끈다.

이번 제품은 아디다스 고유의 삼선을 디자인의 중요한 요소로 활용했다. 팔에 강렬하게 적용된 삼선은 깔끔하면서도 미니멀 한 매력을 돋보이게 만들어 주고, 우수한 활동감을 위한 넉넉히 디자인된 오버사이즈 핏은 스트릿 한 감성을 한층 더 높여준다. 또한 풍성한 볼륨감을 강조한 숏패딩은 뉴트로 감성 담은 동시에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돋보이게 만들어 올겨울 다양한 스타일링 아이템으로 활용 가능하다.

특별히 아디다스는 이번 윈터 제품 출시를 기념해 가수 손나은과 모델이자 배우인 이수혁을 모델로 선정했다.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내는 이들은 이번 윈터 재킷을 자신들만의 자유분방하고 당당한 매력으로 소화해 세련되면서도 힙한 느낌을 선사한다.

이번 아디다스 ‘윈터재킷’은 스타일리시한 디자인 외에도 추운 날씨에 대비한 혁신적인 아웃도어 기술력도 반영됐다. 부드러운 우븐 외피와 탄소 제로 발수 가공으로 가벼운 비와 눈을 효과적으로 막아주고, 뛰어난 경량성의 단열 충전재가 사용돼 우수한 보온성을 선사한다.

과하지 않은 절제된 스타일과 컬러감을 비롯해 우수한 기능성까지 갖춰 남녀노소 누구나 활용하기에 좋은 이번 제품은 아디다스 공식 온오프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롱패딩(3ST 롱 파카)은 26만9000원, 숏패딩(3ST 퍼프 다운)은 21만9000원이다.

사진=아디다스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