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음료 건강기업 일화가 오픈마켓 11번가와 함께 단 하루만 열리는 특별 할인 기획전을 실시한다.

일화는 오늘(11일) 11번가 11절 행사에서 자사 인기 음료제품을 대상으로 ‘1+1 행사’ 및 최대 27%’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1 행사 품목은 ‘아임톡 플레인’와 ‘초정탄산수’ 2종이 포함돼 있으며 일명 ‘뚱캔’으로 불리는 355ml 용량 구성으로 슬림캔으로 만족하지 못했던 헤비 유저들의 취향을 저격한다. 행사 기간 동안 24개입 1박스를 구입하면 1박스를 추가 제공하며 기획전 1000원 중복할인 쿠폰을 적용할 경우 개당 200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최근 새롭게 출시한 아임톡 에이드 3종(자두, 청포도, 한라봉)과 스테디셀러인 초정탄산수, 천연사이다도 최대 27%까지 대폭 할인해서 판매한다.

아임톡 에이드의 ‘자두’와 ‘한라봉’은 농축 과즙과 비타민 C를 첨가해 탄산의 짜릿한 맛과 동시에 새콤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으며 ‘청포도’는 이탈리아산 청포도 농축액이 함유되어 싱그러운 맛을 즐길 수 있다.

1인가구 및 홈술러를 위한 소용량 제품도 마련됐다. ‘아임탄산수’와 ‘토닉워터’는 각각 190ml, 250ml 용량으로 혼자서도 한번에 부담없이 마실 수 있다. 특히 토닉워터는 상큼한 레몬버터향을 첨가해 소주나 위스키와 믹스하면 손쉽게 DIY 칵테일을 완성할 수 있다.

한편 일화는 지난 8월 건강기능식품 홍건강을 신규 론칭하는 등 음료 외에도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일화 고유의 가수분해 공법으로 만들어진 홍건강은 엄선된 6년근 홍삼 농축액에 유산균 효소를 넣고, 사포닌을 컴파운드K 형태로 잘게 쪼개 사포닌 분해효소가 없는 사람도 홍삼의 주요 기능 성분인 진세노사이드를 흡수할 수 있게 만든 것이 특징이다.

사진=일화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