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혜, 성유빈의 ‘꽁냥’ 케미가 가을 극장가 관객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감싼다.

영화 ‘윤희에게’(감독 임대형)는 우연히 한통의 편지를 받은 윤희(김희애)가 잊고 지냈던 첫사랑의 비밀스러운 기억을 찾아 설원이 펼쳐진 여행지로 떠나는 감성 멜로.

이날 공개된 스티에는 새봄(김소혜), 경수(성유빈) 커플의 풋풋한 모습이 담겼다. 첫 스크린 도전으로 주목받고 있는 아이오아이(I.O.I) 출신 김소혜, 신인상 3관왕을 수상하며 연기파 배우 세대교체를 예고하는 배우 성유빈이 케미를 발산한 것.

윤희에게 온 편지를 읽게 된 새봄은 엄마의 첫사랑에 대해 어렴풋이 알게 됐다. 이에 그녀에게 선물 같은 시간을 주고자 모녀여행을 계획한다. 남자친구 경수는 여행을 돕겠다는 핑계로 뒤를 따라나서며 의도치 않게 첫 커플 여행이 성사된다고.

스틸에는 눈부신 하얀 눈이 가득 쌓인 낯선 여행지에서 윤희 몰래 편지의 발신인을 찾아 나선 새봄과 경수의 모습이 담겼다. 누군가의 집을 자못 심각한 표정으로 주시하는가 하면, 망원경까지 동원하는 필요 이상의 치밀함으로 웃음을 자아낸다.

한편 새봄과 경수의 풋풋하고 청량한 케미를 엿볼 수 있는 꽁냥꽁냥 스틸을 공개한 올 가을 유일한 감성 멜로 ‘윤희에게’는 11월 개봉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