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을 뒤집을 프로들이 온다.

13일 방송되는 TV CHOSUN ‘레버리지:사기조작단’(연출 남기훈/극본 민지형/기획 소니픽쳐스텔레비젼/제작 프로덕션 H,하이그라운드/이하 ‘레버리지’)은 대한민국 최고의 엘리트 보험 조사관에서 최고의 사기 전략가로 다시 태어난 태준(이동건)이 법망 위에서 노는 진짜 나쁜 놈들을 잡기 위해 각 분야 최고의 선수들과 뭉, 눈에는 눈, 이에는 이, 사기에는 사기로 갚아주는 본격 정의구현 케이퍼 드라마.

미국 TNT 채널에서 5시즌동안 방영돼 폭발적인 사랑을 받은 동명 원작 미드 ‘LEVERAGE’의 리메이크작으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레버리지’ 하이라이트 영상에는 화려한 볼거리와 감각적이고 스타일리시한 영상미, 개성 강한 매력적인 캐릭터들의 향연이 펼쳐지며 단 5분만에 보는 이들의 흥미를 최고조로 끌어올린다.

사기극을 지휘하는 이동건(이태준)과 그의 카운트다운에 따라 일사분란하게 움직이는 팀원들의 모습, “지금”이라는 작전개시 신호에 이동 로프 화살을 쏘아 올리는 김새론(고나별)의 모습이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한다.

또 스펙타클한 액션이 속도감 있게 펼쳐지며 보는 이들의 아드레날린을 치솟게 한다. 차도 한복판의 아찔한 추격전, 굉음과 함께 일어난 폭발, 상대를 단숨에 제압하는 화끈한 격투, 고난도의 자동차 질주 등 보는 것만으로도 짜릿한 쾌감을 선사한다. 남기훈 감독의 감각적이고 스타일리시한 연출력이 단 5분의 하이라이트에 집약돼 기대감을 치솟게 한다.

이동건, 전혜빈(황수경), 김새론, 김권(로이 류), 여회현(정의성) 각각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이 완벽한 팀워크로 눈길을 끌었다. 또 ‘소장님’이라는 존재가 긴장감을 자아낸다. 그는 이동건의 인생을 뒤흔든 ‘베일에 싸인 설계자’로, “선택을 했으면 책임도 져야지”, “정의? 순진한 소리 하고 있네 주제도 모르면서”라고 의미심장한 대사를 통해 법이나 정의 위에서 판을 계획하는 설계자임을 드러내 소름을 유발한다.

한편, 나쁜 놈만 골라 터는 선수들의 정의구현 사기극 ‘레버리지’는 10월 13일(일) 밤 9시 30분에 TV CHOSUN에서 첫 방송 되며, 2회 연속 방송된다. 이후 매주 일요일 9시 30분부터 2회 연속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