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출시 편스토랑’ 6인 스타들의 편의점 신상 서바이벌이 시작된다.

사진=KBS '신상출시 펀스토랑' 포스터

10월 25일 첫방송되는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연예계 소문난 ‘맛잘알’ 6인의 스타들이 혼자 먹기에 아까운 필살의 메뉴를 공개, 이중 메뉴 평가단의 평가를 통해 승리한 메뉴가 방송 다음 날 실제로 전국 편의점에서 출시되는 신개념 편의점 신상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앞서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편의점 신상 메뉴에 도전하는 6인의 ‘맛잘알’ 스타들을 공개했다. 이경규, 이영자, 정혜영, 김나영, 정일우, 진세연. 연예계 대표 미식가 6인 스타들이 과연 어떤 레시피를 공개하고 어떤 음식을 선보일지 관심과 기대를 모았다.

11일 첫방송을 2주 앞두고 ‘신상출시 편스토랑’의 공식 포스터가 전격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포스터 속 6인은 테이블이 나란히 앉아 있다. 금방이라도 맛있는 음식들을 먹기 시작할 듯 기분 좋은 6인 스타들의 미소가 보는 사람까지 즐겁게 만든다.

이와 함께 눈 여겨 봐야 할 것이 포스터 속 스타들의 옷차림이다. 테이블 위의 모습만 보면 레스토랑에 온 듯 격식 있게 차려입은 모습이지만 테이블 밑의 모습은 후줄근한 트레이닝 복에 슬리퍼 차림인 것. ‘편하게 먹는 레스토랑’이라는 프로그램의 콘셉트를 보여준다. 또한 가족들을 위해 손수 요리하는 모습, 맛있는 메뉴를 찾아다니는 미식가로서의 모습 등 꾸밈없는 일상도 낱낱이 공개될 예정인 만큼 6인의 표정 역시 더욱 유쾌하고 친근감이 느껴진다.

한편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10월 25일 오후 9시 45분에 ‘으라차차 만수로’ 후속으로 첫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