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성운이 미모 칭찬에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다.

13일 방송되는 MBC '복면가왕'에서는 2연승에 도전하는 가왕 ‘만찢남’을 막아설 준결승 진출자 4인의 무대가 펼쳐진다.

판정단으로는 워너원 출신 감성 보컬 하성운, 에이핑크의 개인기 부자 윤보미와 막내 오하영이 합류해 활약한다.

하성운은 지난주에 이어 날카로운 추리와 복면 가수들의 개인기 지원사격으로 스튜디오 분위기를 한층 달아오르게 했다. 심지어 녹화 도중 '하성운표 클럽 댄스'를 선보이며 열광적인 환호를 이끌어내기도 했다고. 순식간에 무대 위를 아수라장으로 만든 그의 클럽 댄스 실력에 궁금증이 더해진다.

또한 한 복면 가수는 “처음 보는데 잘 생겼다”며 하성운의 미모(?)에 즉흥 고백을 선보여 좌중을 술렁이게 했다. 복면 가수도 사랑에 빠진 하성운의 무한 매력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에이핑크 윤보미의 예능감 또한 ‘역시’였다. 한 복면 가수가 애절한 가창력과 대비되는 코믹 댄스를 선보이자, 윤보미가 직접 무대 위로 나선 것. 어쩔 줄 몰라하던 윤보미는 음악이 시작되자 무대 위를 종횡무진하며 모두를 폭소하게 했다.

하성운의 댄스 실력과 에이핑크 윤보미&오하영의 판정단 활약, 그리고 복면 가수들의 좌충우돌 개인기 열전까지 오는 일요일(13일) 오후 5시 MBC '복면가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MBC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