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6(데이식스)가 새 앨범 콘셉트가 담긴 개인 티저를 오픈했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DAY6는 22일 정규 3집 'The Book Of Us : Entropy' 발매를 앞두고 트랙 리스트, 그래픽 티저 등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12일 공식 SNS 채널에 개별 포토의 첫 주자인 리더 성진의 이미지 3장을 게재했다.

성진은 'Entropy'(무질서도, 열역학적 상태함수의 하나)를 시각화한 티저 속에서 몽환적인 아우라를 발산했다. 또 퍼져나가는 연기를 배경으로 누아르 영화 주인공 같은 포스를 뽐내 시선을 붙잡았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신곡 'Sweet Chaos'는 DAY6가 작사, 작곡에 참여한 곡이다. 사랑을 하면서 겪는 달콤한 혼란을 가사에 담았고 강렬한 비트가 리스너들을 매료시킨다.

DAY6는 매 앨범 작사, 작곡에 참여해 뛰어난 음악 실력을 뽐내며 '믿듣데'(믿고 듣는 데이식스)라는 수식어를 얻었다. 정규 3집 'The Book Of Us : Entropy' 역시 전곡 작사, 작곡 크레디트에 이름을 올려 명반을 기대하게 한다.

작사, 작곡은 물론 연주와 가창도 완벽하게 해내는 올라운더 'K팝 대표 밴드' DAY6의 컴백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DAY6의 새 앨범 'The Book Of Us : Entropy'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들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