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조하고 푸석해진 피부에 깊은 영양을 공급하기 위해 손쉽게 얼굴에 붙이는 하얀 시트의 마스크팩, 가성비 높은 뷰티 아이템이지만 왠지 심심하게 여겨진다. 제품력 뿐만 아니라 톡톡 튀는 아이디어와 비주얼상의 재미를 제공하는 마스크팩에 눈길과 손길이 동시에 간다.

사진=메디힐 제공

메디힐 ‘버블톡스 세럼 마스크’는 얼굴에 붙이면 풍성한 버블이 생성되는 것이 특징이다. 씻어내지 않고 두드려 흡수시키는 ‘버블 세럼’의 마사지 효과로 피부가 화사하게 빛나는데 도움을 준다. 진정과 미백 2종으로 구성됐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메디힐 SNS의 버블톡스 세럼 마스크 피부맑광 영상을 특정 해시태그(#메디힐 #피부맑광)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제품을 증정한다. 또한 10월 한 달간 전국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버블톡스 세럼 마스크를 50% 할인 가격에 판매한다.

사진=스타일난다 제공

스타일난다의 크리에이티브한 코스메틱 브랜드 3CE는 수분은 물론 영양까지 동시에 케어해줄 스페셜 광채케어 마스크팩 ‘미스터리 워터 마스크’를 출시했다. 한 번의 사용만으로 물광, 꿀광 피부를 완성해줄 신제품은 시어버터, 아보카도 오일, 세라마이드 성분으로 구성된 미스터리 워터가 피부 속 깊이 스며들어 고급스럽고 탄탄한 광채 피부를 선사한다.

마스크팩이 번거로운 이들은 일명 ‘3초팩’으로 불리는 ‘미스터리 워터’ 미스트를 통해 즉각적인 보습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영양 가득한 뽀얀 에센스를 미스트로 구현해 건조함을 느낄 경우 언제 어디서나 가볍게 뿌려주는 것 만으로 얼굴에 촉촉한 수분막을 형성해준다.

사진=리더스코스메틱 제공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은 현대약품 식이섬유음료 미에로화이바를 활용한 인&아웃 뷰티케어 마스크팩 ‘리더스 미에로화이바 마스크’를 선보였다. 먹고 바르는 식이섬유로 피부 속부터 겉까지 체계적인 정화 작용을 통해 피부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시켜주는 제품이다.

해당 마스크팩은 미에로화이바를 파우더 타입으로 변형한 분말 스틱과 붙이는 시트 마스크 총 2가지 단계로 구성됐다. 식이섬유를 70% 함유한 분말 스틱은 체내 섬유질 공급을 활성화해 노폐물 배출에 도움을 준다. 또한 마스크팩에는 섬유질이 풍부한 사과, 율무, 우엉, 양배추, 브로콜리 추출물로 이뤄진 섬유질 콤플렉스와 히알루론산 성분을 담아 깨끗하고 생기 넘치는 피부를 만들어 준다. 시트 또한 목화씨의 짧은 솜털에서 추출한 100% 천연유래 셀룰로오스 섬유를 사용해 피부에 자극 없이 밀착돼 민감한 피부를 가진 사람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사진=메디힐 제공

메디힐 ‘바이오 캡슐인 마스크’는 프리미엄 오일 캡슐을 마스크팩에 담아 유효성분을 피부 깊숙이 전달할 수 있는 신개념 마스크팩이다. 눈에 띄는 3D 입체형 패키지는 유효성분이 담긴 오일 캡슐이 외부 충격으로부터 깨지지 않도록 보호하고, 시트가 앰플을 충분히 머금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기능을 한다. 또한 시트를 접어 담는 기존 마스크팩과 달리 3D 입체형 패키지에 시트를 롤링 방식으로 담아 간편하게 풀어 부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뷰티 브랜드 달바의 ‘워터풀 크림 마스크팩’은 ‘승무원 안티에이징’이란 애칭으로 사랑받는 제품이다. 화이트트러플 10,000PPM+병풀 추출물 79%+토코페롤을 함유해 41가지 보습성분으로 100시간당 보습홀딩, 5중 피부보습으로 보습막을 형성해주며 쉴드 매트릭스 형상공법으로 즉각적인 항산화&리프팅 효과를 선사한다. 기존 시트 마스크팩의 단점을 보완할 수 있는 신개념 크림 마스크팩으로, 빠르고 간편하게 피부 상태를 최상으로 끌어올릴 수 있다.

사진=랑콤 제공

랑콤의 ‘제니피끄 센시티브 하이드로겔 듀얼 멜팅 마스크’는 대표 안티에이징 앰플인 제니피끄 더블드롭 앰플 1병의 영양을 한 장의 마스크에 담았다. 앰플을 먼저 얼굴에 고루 펴 바른 뒤 그 위에 하이드로겔 마스크를 한번 더 사용하는 이중 케어 방식으로, 한 단계 나아간 트리트먼트를 선사한다. 항산화 앰플에 함유된 프로바이오틱스는 피부장벽 강화와 깊은 수분 공급에 도움을 주며, 제니피끄 프로바이오틱스 에센스의 2가지 프로바이오틱스 추출 성분과 ‘락토바실러스 발효물’의 시너지 효과로 피부 진정 효과를 끌어올린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