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패션 브랜드 뮤트뮤즈가 신규 컬렉션 ‘하이드 앤드 시크(Hide and Seek)’를 공개하면서 ‘매거진백 스몰&미니’를 출시했다.

사진=뮤트뮤즈 제공

‘매거진백’은 현대 여성의 자유분방한 패션과 지적인 라이프스타일을 모두 담아낼 수 있는 여유로운 사이즈의 레더백으로, 클래식한 우아함과 모던한 실용성을 찾는 여성들에게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에 선보인 ‘매거진백 스몰&미니’는 '매거진백 오리지널'을 보다 작고 가벼운 사이즈로 만날 수 있는 제품이다. 매거진백 스몰 4개 컬러(잉크, 네이키드 베이지, 테라 브라운, 머메이드)와 매거진백 미니 4개(잉크, 알라바스터, 플레임, 포이즌) 컬러로 총 8가지로 출시됐으며 이중 머메이드, 플레임, 포이즌 컬러는 이번에 뮤트뮤즈의 컬러 팔레트에 새롭게 추가돼 기대를 모은다.

뿐만 아니라 드레시한 무드로 매치할 수 있는 새로운 골드 체인 3종도 선보였다.뮤트뮤즈의 스테디셀러이자 매끄러운 뱀의 실루엣을 닮은 스네이크 체인에 이어 선보이는 신제품으로, 잔물결을 닮을 곡선에서 모티브를 얻은 웨이브, 예리하고 촘촘한 빗살을 상징하는 본, 탐스럽게 얽힌 덩굴을 연상시키는 바인이라는 제품명으로 출시됐다. 3가지 체인 모두 상상력을 자극하는 네이밍 스토리와 유니크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뮤트뮤즈 온라인 공식 스토어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신세계백화점 본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